본문 바로가기

야매요리

<일상> 집에 쌓여 있는 카레와 스팸 소진해서 요리 해먹었습니다

반응형

코로나로 인해 몇달동안


적어도 일할 때 빼곤


저녁은 집에서 많이 해결하는 편이었는데요



그래도 인간관계를 못한 건 아닌지


다른 지역에 사는 지인과 친척


동생의 회사 등에서 많은 


구호물자(?)를 보내줬습니다


그러다보니


전쟁난 것도 아니고 사재기도 아닌데


 집에 곰탕이나 죽, 카레, 스팸 등의 


간편 조리 식품이 넘쳐나서


아직도 소진을 다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몇몇 간편조리식품들은


이미 블로그에도 포스팅했습니다 ㅋㅋ




그래서 요즘에는 일단 카레와 스팸을


소진하는데 노력(?)을 다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다 아는 제품들이다 보니


제품 리뷰는 그렇고 


간단하게 일상 포스팅으로 적어봅니다 





처음에는 이런식으로 


집에 있는 고기나 부족한 채소 등만


추가해서 밥과 같이


저녁 식사용으로 먹기 시작했습니다 ㅋㅋ


근데 수많은 분들이 


코로나 사태 때 요리 실력 및 


뭔가 만들어내기 시작하시듯이


저도 뭔가 하나씩 추가해서 


먹기 시작했습니다 ㅋㅋ






그래서 다음에는 이렇게


계란 후라이만 추가해 보다가...






다음에는 잡채와 스팸이 추가됐습니다 ㅋㅋ


생각보다 카레와 잡채가 


잘 어울려서 집에 잡채가 있으면


카레랑 같이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카레와 스팸 조합도 좋습니다


스팸은 살짝 바짝 굽는걸 추천







마지막으로 궁극적으로 


만들어진 카레밥은


땡초 스팸 잡채 카레밥입니다


개인적으로 매운 걸 좋아해서


여기저기 땡초를 많이 넣어 먹는데


여기에도 당연스레 찰떡 ㅋㅋ


스팸 이외에도 고기를 


엄청 때려 넣어서...


사실 칼로리는 높을수도....


이렇게 진화한데에는 다 이유가 있죠 ㅋㅋ





바로 식사 겸 간단히 혼술로


반주까지 마무리할 수 있는 구성입니다 ㅋㅋ


데코레이션 핑계를 대지만


솔직히 설거지 하기 귀찮아서


한 접시에 다 때려 넣었....다는 것도 사실.. ㅋㅋ


라거나 필스너와 같이 먹으면


아주 좋은 조합이었습니다


같이 마신 맥주는 


버드와이저와 스텔라 아르투아


포스팅한 적도 있는 제품이니 만큼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버드와이저

https://bwolf08.tistory.com/940


스텔라아르투아

https://bwolf08.tistory.com/959





오늘은 이렇게 집에 재난대비용(?)으로


적재되어 있는 카레와 스팸을 


이용해서 혼밥, 혼술한 내용을 올려봤습니다


그냥 스팸카레밥 자체도 괜찮다고 하는데


그렇게 하니 스팸의 맛이 넘 강해서 


이런식으로 먹는게 개인적으로는


더 고유의 맛을 느끼면서


조합으로 좋았던거 같습니다 


땡초 팍퍽 넣고 스팸 구워서


카레밥과 맥주 한 잔 조합 


한 번 추천하면서 오늘 포스팅 정리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