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일상> 동성로 통닭 맛집 '삼덕통닭'의 삼미통닭 반마리 이벤트 후기

반응형

얼마전 동성로 삼덕소방서 인근에 있는


삼덕통닭에서 이벤트 프로모션으로

(지금은 종료된 이벤트..ㅎㅎ)


삼미통닭 5천원 이벤트가 있어서


지인한테 듣자마자 바로 한 번 다녀왔습니다



조금 이른 시간에 갔었는데도


SNS로 입소문이 나서 그런지


20분정도 기다려서 받을 수 있었습니다



https://bwolf08.tistory.com/627


위는 예전에 삼덕통닭을


포스팅한 내용인데요


오늘은 일상 후기 정도의


포스팅이니 삼덕통닭이 궁금하신 분들은


위 포스팅 참고하시면 됩니다 






엄청난 열기 속에 득템한 통닭


삼덕통닭은 동성로 치킨 맛집으로


이미 널리 알려진 곳이라 그런지


이른 시간에도 줄서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이 프로모션은 삼덕통닭의


대표메뉴 중에 하나인 삼미통닭 단일 메뉴로


인당 하나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단돈 5천에...ㄷㄷ


이건 안 살 수가 없잖아요 ㅎㅎ


퇴근하고 포장해서 집에 오는 길에


치맥할 생각에 들떴던... ㅋㅋ






구성은 삼미통닭 뼈없는 치킨 반마리와


단무와 젓가락 되겠습니다


여기에 추가로 사이드 메뉴 


몇개 사가시는 분들 많았습니다ㅎㅎ





박스를 오픈해 봅시다


아니 이벤트라서 양이 적당할 줄 알았는데


이 박스 한 가득 눌러담은 양은 뭐지.. ㅋㅋ


솔직히 놀랐습니다 ㅋㅋ


반마리라곤 하지만 닭강정처럼


뼈없는 치킨 형태라서 실제로는


양이 적지 않은 편이었습니다 






삼덕통닭의 대표메뉴 중 하나인


삼미통닭은 양념도 맛있지만


안에 들어가있는 매콤한 청양고추와 마늘이


들어가 있어서 매콤하면서도 


맛을 풍성하게 해줘서 맥주 도둑이라 


불릴만한 중독성 있는 메뉴입니다


완전 뼈가 없어서 먹기도 편했습니다






이 날은 저녁 걱정 없이 


샤워하고 바로 맥주랑 치맥으로 


저녁 겸 혼술로 하루를 마무으리!!


오늘의 맥주는 카프리였습니다 


마트 가서 쟁여 놓았는데


이번에 다 먹었네요 ㅎㅎ


https://bwolf08.tistory.com/987


이전에 카프리 맥주도 


한 번 포스팅 했으니


위 링크 한 번 참고하시구요


 


 

오늘은 동성로 치킨 맛집


삼덕통닭의 가성비갑 이벤트 프로모션 후기를


한 번 포스팅해봤습니다 


이렇게 이벤트 하지 않아도 


동성로에서 치맥할때 종종 찾는 치킨맛집입니다


별로 호불호가 나뉘지 않는 곳이기도 하고


메뉴 가격도 할인을 안해도


비싸지 않아서 편하게 가기 좋은 곳입니다 


다들 동성로에서 치킨에 맥주 한잔


하고 싶으신 분들은 삼덕통닭도


한 번 가보시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에서 마무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