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맛집

<동성로맛집><삼덕동맛집> 대구시내에서 맛있는 통닭과 치맥할 수 있는 곳 '삼덕통닭'

반응형

동성로나 대구시내 삼덕동 쪽으로는


워낙 많은 술집과 맛집들이 있다보니


당연스레 치킨집도 많습니다


치느님은 어떻게 대충 만들어도 맛있지만


그래도 동성로까지 나오면 맛있는 맛집을


찾기 마련인데요 




오늘 포스팅할 삼덕통닭 역시


치킨이나 통닭 메뉴 자체가 맛있는 곳입니다


원래부터 어느 정도 알려진 곳이라


맥주 한 잔 하면서 불금하기 좋은 곳이기도 한데


거기다가 최근에는 아시안게임 이슈로 인해


동성로나 대구시내에서


축구 보면서 맛있게 치맥할 수 있는 곳으로도


괜찮은 곳입니다






실제로 이번에 갔을 때도 우즈벡전을


보러 갔었을때입니다 ㅎㅎ






위치도 찾기 쉬운편인데


삼덕소방서에서 시내 쪽으로 들어오는


대로변에 있어서 찾기가 쉽습니다







삼덕 소방서 쪽에서


조금만 시내 쪽으로 들어오다 보면


삼덕통닭의 간판을 볼 수 있습니다










실내는 약간 복고스러운 간판들이


분위기를 레트로스럽게 나타내고 있는데


사실 또 그렇게 복고스러운 인테리어는 아닌데


파라솔이나 내부 소품들이 굉장히 레트로스럽습니다


팻숀리더가 된 기분이네요 ㅎㅎ









실내는 단체석을 비롯해서 입구에 비해


안 쪽이 상당히 넓은 편입니다


테이블도 많지만 불금이나 주말에는


웨이팅 해야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 날도 조금만 늦었으면


웨이팅할 뻔 했습니다 









안 쪽으로 보면 공사중인가 싶은


생각도 들겠지만 인테리어입니다 ㅋㅋ


느낌을 내려고 한 거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그냥 없는게 나은거 같은데.. ㅎㅎ








아까 말했다시피 이 날은 


아시안게임 대한민국 대 우즈벡의


축구 경기가 있는 날이었습니다


사람들의 고개 방향을 보시면 알겠지만


다들 TV쪽으로 ㅎㅎ


TV 위의 문구가 영 거슬리네요....


자기가아~~ 자기가아아~?










삼덕통닭의 메뉴판


메뉴가 상당히 많은데 


결정장애가 있는 분들을 위해


위에 잘나가는 메뉴가 적혀 있습니다


삼덕통닭의 모든 메뉴를 먹어본건 아니지만


실제로 저기 적힌 메뉴들은 다 맛있습니다


저희들은 후라이드와 양념통닭을


반반으로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삼덕통닭이 또 좋은 점 중에 하나가


다른 곳보다 닭을 큰 호수를 쓰는지


양이 푸짐합니다 


실제로 남자 둘이서 먹었는데


맥주와 같이 먹어서 그럴 수도 있지만


저녁을 안 먹은 상태에서도 넉넉하게


먹을 수 있는 양이었습니다









특히나 삼덕통닭의 양념치킨은


다른 곳과는 또 다른 차별화된 양념맛이라서


동성로나 대구시내에서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양념치킨 중에 하나입니다



이날 축구 스코어는 엄청나게 쫄깃해서


실내는 열광의 도가니였습니다


어쨌든 기분 좋은 치맥 먹다가


기분 잡칠뻔 했지만 결과적으로는


다 잘 되었네요 ㅋㅋㅋ


이번주 주말에도 축구 경기가 있는데


또 사람들이 넘쳐날꺼 같습니다 ㅎㅎ




오늘은 이렇게 대구시내에서 


축구보면서 치킨 뜯으며 맥주 한 잔 하기 좋은


삼덕통닭을 포스팅해봤습니다


그 뿐 아니라 불금인데 딱히 정해진데 없이


치맥 한 잔 하고 싶을때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다들 불금 보내시면서 또 맛난 곳으로 찾아뵙죠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