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맛집

<율하술집> 가성비 갑의 다양한 메뉴가 있는 실내포차 '포차몽키'

반응형


다들 건강 챙기고 계신가요?


코로나 사태가 어느 정도 진정되고


다시 본래대로 맛집 위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데 


또 다시 여러군데에서 말들이 나오고 있어서


다시 잠시 보류해야하나 말아야 하나


생각이 많은 요즘입니다 ㅠㅠ


일단은 좀 더 지켜보기로 하고


오늘의 포스팅 시작해보죠




오늘 포스팅할 율하술집 포차몽키 역시


코로나 이전에 마지막으로 다녀오고


한참 묵혀둔 재료인데요 ㅋㅋ


그러다 보니 약간 계절감이


다를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요즘 날씨가 더워지니까 


시원한 맥주 한 잔이 생각나는 김에


오늘 한 번 소개해봅니다 



율하광장도 오랜만에 갔더니


예전에 갔던 곳이 많이 바뀌었네요


2차로 자주 가던 곳이 없어져서


한 번 들렸는데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가격대비 맛도 좋았던 곳이라서


이 후에 율하 광장 쪽에 들리면 종종 가는 


율하맛집이 포차몽키입니다 






포차몽키는 율하광장 대로변에


있기 때문에 찾기 쉽습니다


지도 한 번 참고 하시구요





지나가다 보면 단박에 알 수 밖에 


없도록 만들어둔 율하 포차몽키의 간판 ㅋㅋ





포차몽키를 대표하는 


원숭이 캐릭터가 가게 내외부 곳곳에


붙어 있어서 아주 그냥 뇌리에 박힙니다 ㅋㅋ







포차몽키의 실내


젊은 층을 겨냥한 깔끔하고 갬성있는


실내포차 느낌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커플 데이트 술집이나


친구나 직장동료 등과 함께


회식장소 모임장소로도 많이 오는 곳이었습니다


약간은 따로 공간이 있는 


단체석도 있어서 동구 율하술집 중에서 


단체 술집 찾는 분들께도 추천할 만 하네요



 



요즘 갬성의 실내포차에는


이런 네온등으로 된 


문구가 하나씩 있죠 ㅋㅋ


그냥 둘 다 취하는게...제일.. 좋...










율하광장술집 포차몽키의 메뉴판


독특한건 소주와 맥주 메뉴를


어느 정도 분류해뒀습니다 ㅋㅋ


세트 메뉴도 다양하게 만들어서


메뉴가 많은 중에 선택장애를 조금 줄여줍니다 ㅋㅋ


저희는 별 신경 안 쓰고 이것 저것 시켰지만..ㅋㅋ





뻥과자와 함께 기본 상차림으로 나온 계란찜


뜨끈한 계란찜으로 일단 에피타이저 ㅋㅋ





먼저 맥주를 시켰습니다 


보이시죠 맥주 ㅋㅋㅋㅋㅋ


예전 20대 초쯤에 보고 못본


수도 꼭지가 달리 맥주통이 등장


3000cc로 주문하니까 이렇게 나오네요 ㄷㄷ


덕분에 주위 시선 주목이 ㅋㅋㅋ






가볍게 맥주로 시작해서


맥주안주인 체다치즈 감자튀김부터 주문


맛은 그냥 실내 포차스러운 쏘쏘한 맛입니다


양은 좀 되기 때문에 


저렴하게 맥주 한 잔 할 때


가벼운 메뉴로는 괜찮네요





실내포차임에도 불구하고 


포차몽키에는 독특하게 화덕피자 메뉴가 있습니다


솔직히 주문할 때 긴가민가 했지만


꽤 괜찮은 메뉴였습니다 


치즈 퀄이 예상보다 좋길래 보니까


자연산 치즈만 쓴다고 하네요 


가격도 비싼편이 아니니


맥주 안주로 강추!!






맥주에서 소주로 넘어가면서 주문한


치즈불닭 메뉴입니다 


피자로 배에 기름칠 했으니


약간 매콤하게 가야죠 ㅎㅎ


치즈도 듬뿍 들어가 있고 맛도 괜찮습니다


저희는 몽키세트B로 주문해서


치즈불닭과 부대찌개를 같이 주문해서


가격도 좀 더 저렴하게 먹었습니다 





술자리의 마무리는 역시 


국물 메뉴로 해야죠 


치즈불닭과 함께 세트로 주문한


부대찌개입니다


라면사리까지 들어있는 혜자로움





오늘은 이렇게 율하광장에 있는


분위기 좋고 맛도 가격도 좋은 실내포차


포차몽키를 포스팅했습니다


자꾸 몽키포차로 헷갈리네요... ㅋㅋ


보통 실내 포차 스타일에 가면


싼게 비지떡이라고 맛이 많이 부족하거나


양을 적게 주는 곳이 많은데


율하 포차몽키는 


맛도 나쁘지 않지만


기본적으로 메뉴들의 양이 적지 않습니다


몇가지를 먹고 나니 배가 너무 부른.. ㅋㅋ


일단 가성비가 너무 좋아요


1차로 빡세게 먹으러 가기도 좋지만


2차 술집이나 가볍게 맥주 한 잔할 수 있는


율하술집으로도 적극 추천하면서


오늘의 포스팅 정리합니다 




ㅡㅡ율하광장 관련 포스팅ㅡㅡ


대룡양꼬치

https://blog.naver.com/bwolf0808/221817204854

https://bwolf08.tistory.com/535


쪽쪽갈비

https://bwolf08.tistory.com/295


대끼리 산오징어

https://bwolf08.tistory.com/2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