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맛집

<장기동맛집> 부드럽고 고소한 족발의 정석 '가장 맛있는 족발 장기점'

반응형


다들 건강 유의하고 계신가요?


저녁에는 선선한 바람이 부는 요즘이지만


한 번 나가는것도 고민이 되는 요즘입니다



오랜만에 든든하게 배채우러 


족발 한 점 하고 왔습니다 


그래서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족발


장기동 가족


가장 맛있는 족발 장기점을


한 번 소개해봅니다 



사진은 코로나 사태 전에


찍은 사진이라서 약간의 계절감이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려요 ㅎㅎ






가장 맛있는 족발 장기점은


장기동 먹자 거리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위치 한 번 확인하시구요~






장기동 가장맛있는족발의 모습


가장 맛있는 가족은


대구 종로 쪽으로는 많이 갔었는데


장기점은 처음 가봤습니다 ㅎㅎ









장기동 가족은 실내가 널직하니


테이블도 꽤 많은 편이라 


장기동 먹자골목 쪽에서도 


모임장소나 회식장소로도 추천할 수 있는


단체로도 갈만한 장기동맛집입니다 


실내도 깔끔하니 쾌적합니다





실내에는 모형 나무가 있습니다


살짝 뜬금은 없는? ㅋㅋㅋ







족발이 나오는 동안 


여기 저기 적혀 있는


글귀도 한 번 읽어봅니다 ㅋㅋ






한 쪽에는 기본 반찬 등을


리필 할 수 있는 셀프바가 있습니다











장기동 가장 맛있는 족발의 메뉴판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족발을 비롯해서


다양한 족발 메뉴가 있습니다


기본 족발 같은 경우에도 


앞다리살과 뒷다리살 골라서 


주문할 수 있다는게 포인트 






가장맛있는족발의 기본상입니다 


기본상도 푸짐하게 나오는 편


족발 나오기 전에 소주 한잔 바로 가능 ㅋㅋ












쌈채소를 비롯해서 부추겉절이


김치와 백김치 등 나옵니다 


백김치랑 부추 겉절이는


리필 여러번 각 ㅋㅋ


콩나물국도 리필이 가능합니다


위에 셀프바에 다 있습니다





족발이 나왔습니다 


사진만 봐도 윤기가 반지르르


사진에서 족발 향이 나는 것 같네요 ㅎㅎ







가장 맛있는 족발은


이미 족발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죠


잘 베인 양념에


껍질과 속살이 모두 부드럽습니다


확실이 뒷다리살보다 


앞다리살이 맛있습니다 


보통 프렌차이즈들이 지점마다


맛의 편차가 심한 곳도 많은데


장기동 가장 맛있는 족발도


족발 퀄리티가 정말 좋았습니다






불족발과 족발의 반반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맵싸한 불족 양념이 


굉장히 중독성이 있습니다 


불족발이 또 술도둑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오랜만에


장기동 먹자거리 쪽으로 가봤습니다


가장 맛있는 족발 장기점도


족발맛집으로 손색이 없는 곳입니다


부드럽고 구수한 고기는 물론


기본 반찬들도 괜찮게 나오고


실내 분위기도 쾌적한 편입니다 


장기동 인근에서 족발이 땡기면


주저없이 가장 맛있는 족발


추천하면서 오늘의 포스팅 정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