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대구현백맛집><대구시내맛집> 대구 현대백화점 인근 찜닭 맛있는 집 '일미리금계찜닭&칡냉면'

반응형

비가 주룩주룩 옵니다


18호 태풍 차바의 영향으로 


남부지방에는 엄청나게 비가 많이 오고 있습니다


대구에도 번개도 가끔 보일 정도로


새벽부터 하루종일 비가 오네요


다들 점심은 챙겨 드셨나요? ㅋㅋ



오늘은 대구백화점 인근에 찜닭집


일미리 금계찜닭 & 칡냉면을 소개해 드립니다


대구현백 인근에는 찜닭집이 별로 없죠



일미리 여기 처음 간 건


지나가다가 뭐 먹을지 도무지 못 정하다가


그냥 저기 한 번 가보자고 하다가 가보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맛있어서 


인근에서 찜닭 먹게 되면 아직도 가는 곳이랍니다



일미리 금계찜닭의 메뉴판을 보시면


처음 가시는 분들은 헷갈리실 수도 있습니다


찜닭은 맵기 강도 들어가는 옵션 등등을


상세하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찜닭을 자기 스타일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는 것이죠


기본적으로도 맛이 있지만 자기가 


가장 먹기 좋도록 맞춰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그래서 메뉴를 어떤 것 시켰다고 딱 집어 말씀드리기는 어렵네요 ㅎㅎ



저희는 기본적으로 간장찜닭 베이스에 3단계 정도 


토핑 추가는 없고 공기밥을 시켰습니다 



찜닭의 비주얼입니다ㅎㅎ


평일에는 조용하고 분위기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한 곳이랍니다


솔직히 대구시내찜닭집이나 동성로찜닭집


굉장히 많잖아요 


저는 딱 두곳 원주통닭에 야채찜닭이랑


일미리금계찜닭의 찜닭은 맛있다고 기억하는 집이랍니다



현대백화점 인근에 가셔서 찜닭을 찾으신다면


금계일미리찜닭 한 번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