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광장코아맛집><광코맛집> 이 하나의 메뉴면 술자리 평정 '오독지글'광장점

반응형

추석 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본격적으로 귀성이 시작 됐는데요


이번 연휴는 상당히 길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여행도 생각하고 계신데요




저는 그냥 집에서 푹 쉬겠습니다 ㅋㅋ


사람 많이 움직일 때는 조용히 집에서 쉬면서


친구들이나 만나는게 최고죠


어릴때는 친구들 매일 만나고 다니지만


나이가 들 수록 친한 친구들도


멀리 떨어져 있거나 


서로 바빠서 잘 못 보게 되는게 비일비재 하죠


그래서 이번 추석도 아마 술자리도 가득할 듯 하네요



아~ 내 간.. ㅠ




오늘은 그래서 광장코아에 새로 생긴 오독지글을 소개합니다


오독지글은 동성로점도 있던데 광코에도 생겼네요


제가 좋아하던 살맛납니다가 없어지고 그 자리에 생겼습니다


맛있어도 광코는 살아남기가 힘든 곳인가 봅니다



오독지글에는 안주 고민할 필요가 별로 없습니다


숯불구이나 철판 두종류가 있는데


그것만 정하고 나시면 나머지는 편합니다


그 중에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오독지글찜갈비입니다


불고기와 찜갈비 주먹밥 등의 메뉴가 한 꺼번에 


나오기 때문에 이것저것 주문할 것 없이 한번에 해결!!



메뉴는 이렇게 나옵니다


국물에 밥에 매운양념과 달콤한 양념 등


한 번에 다 나옵니다


이 메뉴 하나면 한 술자리는 평정입니다 ㅋㅋㅋ




메뉴의 양도 적은 양이 아니기 때문에


1차로 가시기에도 무난한 양입니다


저는 맥주만 먹다 심심해서 바로 소맥으로 고고했습니다 ㅋㅋ


세트 메뉴인 만큼 가격은 어느정도 있지만


따로 몇개를 시키는 것 보다는 


상당히 경제적인 메뉴이기도 합니다


3~4명 정도도 커버가 될꺼라고 생각되네요



뭐 막 안주빨 강하시분이 없다는 전제하에 ㅋㅋㅋㅋㅋ




광장코아에서 새로 생긴 곳을 찾으신다면


이번 연휴에 오독지글 한 번 가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꺼 같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들 맛점하시고 연휴 잘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