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교동맛집><대구시내맛집> 교동 새로 생긴 분위기 좋은 일본식 전문점 '규유'

반응형

하루만에 날씨가 쌀쌀해졌습니다


다들 이제 겉옷은 필수로 챙겨 다니셔야 겠어요


셔츠 하나 입고 나왔더니 공기가


차갑게 감기네요 ㄷㄷ



그러나 햇볕도 적당하고


하늘은 청명하니 놀러가기 딱 좋은 날씨입니다


그냥 쉬고 싶었는데 약속 잡을 걸 그랬나 하는 날씨입니다



오늘은 교동에 새로 생긴 규우를 포스팅합니다


지나가다가 새로 생겨서 바로 들어가 본 곳이라서


사전 정보가 전혀 없던 곳이네요 



처음에는 이자까야인지 알았으나


식사 메뉴도 있어서 그냥 밥먹었습니다 ㅋㅋ



전체적인 가게의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옛날 주택을 개조해서 만들었네요 


일본식당의 느낌을 물씬 풍기고 있습니다


1층에는 테이블이 몇 없기 때문에


2층에서 드시는게 좋을꺼 같네요 



간판도 일본식이 물씬 풍깁니다


노란색과 디자인이 잘 어울리네요



손글씨로 쓴 듯한 옥외 메뉴판입니다


보시면 식사 메뉴와 안주 메뉴가 모구 있습니다





실내 분위기도 예전 주택의 느낌은 


살리되 트랜드함과 일본풍의 느낌을 살린 듯한


인테리어입니다


요즘 식당들이 많이 하는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분위기가 나쁘지 않아요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가게도 조용한 편입니다



저희는 그냥 식사 메뉴를 시켰습니다



첫번째는 규우커리입니다


제가 카레 종류는 별로 안 좋아하는 편인데


모나미카레 덕분에 이제는 가끔 도전하게 된 편이니다


규유커리는 전형적인 일본식카레입니다


플레이팅이 아주 예쁩니다 


그릇과 음식 계란후라이 등의 조화가 예쁩니다 ㅋㅋ


 

다음에 나온 메뉴는 규동입니다


규동이야 뭐 워낙 유명한 메뉴이기 


어지간하면 맛있는 메뉴입니다


달짝지끈한게 맛있네요 


생강절임 맛이 쎄기 때문에 


싫어하시면 빼고 드시길~


개인적으로 저게 있어야 조화롭긴 하다고 생각합니다 ㅋㅋ




규우는 슈만과 디스트릭트 바로 앞에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교동이 전자상가와


옛날 이미지를 버리고 트랜디한 거리로 거듭나고


있어서 굉장히 반기고 있습니다


언젠가는 괜찮은 거리가 될 듯한 모습이 보입니다



다들 교동 들리시면 규우 한 번 들러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