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광코맛집><광장코아맛집> 광코에서 족발 땡기면 바로 가야하는 곳 '미쓰족발'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을비가 어찌나 내리는지


비가 그치고 나니까 습도가 엄청 높네요



그렇다고 막 시원한 것도 아니라서 


짜증지수가 높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반팔입고 나오길 잘 한 거 같아요 ㅎㅎ


긴팔이나 셔츠입고 나왔으면


또 온 몸에 쩍쩍 감겼을듯한 날씨입니다



어제 비가 주룩주룩 갑자기 오니 


급 땡겨서 술먹을 사람 불러서 


아나고 구워 먹고 왔네요 ㅎㅎㅎ



이렇게 비가 오는 날


아나고도 좋지만 최근에 맛있게 먹었던


미쓰족발을 포스팅해 봅니다 



광장코아맛집으로 이미 굉장히 유명한 집입니다


위치도 좋고 여성취향의 족발메뉴들이 


많아서 그런지 여성분들이 손님으로 많은


자주 자리가 없는 곳이기도 합니다


항상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면서


손님들이 꽉 차 있어서 가지 못했던 곳인데


드디어 가봤습니다 ㅎㅎ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마늘족발입니다


주문하면 얼큰한 칼국수를 먹을수 있게 세팅이 되고


샐러드와 족발이 함께 나온답니다 ㅎㅎ


샐러드도 정말 입맛돋우게 맛있습니다


새콤하게 자꾸 먹게 되는 맛!!!





마늘족발의 본체(?) ㅋㅋ


마늘소스가 아주 듬뿍 올라가 있어서


비주얼도 다른 족발집에서 보지 못하는 수준급 비주얼


맛은 생각보다 마늘맛이 강하지 않고


부드럽고 달콤한 맛도 납니다


족발맛이랑 밸런스를 맞춘다고 고생했을꺼 같네요


찍어 먹는 소스도 세가지 정도 주기 때문에


취향에 맞추셔서 찍어 드시기도 좋습니다 



생각했던 것 보다 더 제 스타일인 족발집이네요


그냥 오리지날 족발도 맛있지만


이런 독특한 조합의 족발 굉장히 신선하네요


왜 손님이 많은지 알겠습니다


일찍 가지 않으면 쉽지 않으시겠지만


광코가시면 미쓰족발 한 번 먹어 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