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대구중구맛집><대구현백맛집> 대구 현대 백화점 건너 새로 생긴 일식집 '돈돈'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맛점들 하셨나요?


비가 난 후라 그런지 후텁지근한 날씨입니다


습도가 높아서 긴팔 셔츠를 벗어버리고


카라티로 갈아입었습니다~



끈적한 날씨라 어디라도 실내로 들어가고 싶은 기분입니다ㅎㅎ


오늘은 대구 현대백화점 인근에


새로 생긴 돈돈에 다녀왔습니다


맛있다고 소문이 나 있더라구요~



우선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 옵니다


딱 데이트나 식사대접하기 괜찮은 곳입니다


그리고 첫 번째 당면과제 ㅋㅋ


메뉴가 굉장히 많습니다~


메뉴의 양은 거의 김밥천국의 수준


기본은 바뀌지 않지만 메인이 되는 음식들이 바뀝니다



그래서 고민고민 하다가


최근에 돈까스를 먹은 적이 있어서 


다른 일본 가정식집 메뉴로는 잘 없는


붕장어구이정식을 주문했습니다~



기본 세팅은 이렇게 거의 같이 나옵니다


메인이 국이 되던지 조리된 음식이 나오던지 화로구이가 나오던지에 따라


조금씩의 변화는 있습니다



메인으로 나온 붕장어구이입니다


땟깔보소 ㅎㅎ


달달한 양념에 밥반찬으로 좋네요


덕분에 맥주로 한잔 시켰습니다


생강절임과 함께 먹으면 


또 독특한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지인들이 주문한


믹스후라이드 정식입니다


등심카츠 새우튀김 고로케 이렇게 나온거 같네요


튀김류에는 소스를 넣은 작은 종지들이 


하나씩 더 나온답니다


그리고 사이드 메뉴는


야키교자 하나~


많이도 먹었죠?


먹성이 빡센 친구들이다 보니


다 먹는데도 얼마 안 걸립니다 ㅎㅎ



가격은 기본적으로 메뉴당 만원 정도는 생각하셔야 합니다


일반 요즘 많이 생기고 있는 


일본식 가정식 식당보다는 단가는 높은편


그리고 퀄리티나 식사류 자체는 수준이 괜찮은 편입니다



제가 먹은 붕장어구이정식은 나름 맛있게 먹었습니다~


대구현백 근처에 요즘 맛있는 집들이 많이 생기는 것 같네요


나중에 현백 들리시면 한번 가보시는 것 추천합니다~



다들 맛점 하시고 또 뵙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