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맛집

<하양술집> 대가대 인근 분위기 좋고 가성비 좋은 안주 '청춘(하얀술집)'

반응형


와~ 대구 있으면서도


대체 얼마만의 하양에 가보는 걸까 ㅋㅋ


하양에 있는 친구를 보러


대가대가 있는 하양역 인근에 다녀왔습니다


돌반지도 전해줄 겸 해서


오랜만에 어릴 때 친구들과


모여서 술 한 잔 하고 왔습니다 ㅋㅋ




하양역 인근도 예전에 비해


엄청 많이 좋아졌네요 ㅋㅋ


뭐 그래도 약간 촌 스멜은 나지만.. ㅋㅋ



역시나 대학이 있다보며


어느 정도 대학가로 이루어져 있고


그 타켓에 맞춰진


상점이나 밥집, 고기집


술집 등이 모여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나름 대가대 인근 하양역 인근


하양핫플이라는 충춘이라는 


술집을 다녀왔습니다


그래서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 청춘(하얀술집) 되겠습니다






분명히 간판에 청춘이라는


한문을 봤는데 네이버든 카카오든


지도에 나오질 않아서 검색해보니


네이버에는 하얀술집이라는 명칭으로


등록이 되어 있었습니다 ㅋㅋ


그리고 나서 보니 하얀술집이라는


문구가 있긴 있었네요 


인근에 가면 눈에 확 띄는 외관이라서


찾기는 쉬운 편이지만


지도 한 번 참고하시고 가세요







밤이 되면 상당히 화려한 모습으로


눈에 확 사로잡는 청춘의 모습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포차나 이자카야 


느낌으로 외관 인테리어가 되어 있습니다






문살의 모양이 있는 창문이


여기 저기 인테리어 조명처럼


여기 저기 붙어 있는 외관


청춘이라는 간판 옆으로


하얀술집이라는 간판도 보입니다


여기저기 뭐 많이 적혀 있네요 ㅋㅋ






하양 청춘 술집의 실내 모습


실내 역시 요즘 유행하는 


레트로한 느낌의 포차로


약간의 예전 대폿집이나 실비집


막걸리집 등의 느낌을 


묻혀 뒀습니다 


청춘사업과 일취월장이란 


글귀가 눈에 띕니다 ㅋㅋ







전국최고상수령 무엇?ㅋㅋ


여기저기 아무말 대잔치 글귀가 많네요 ㅋㅋ


대학가라 그런지 실내가 


테이블도 많고 자리가 엄청 많습니다


단체로도 많이오는 술집이라고 하네요


이때가 시험기간이라 그래서


조금 한산했지 여기가 꽉 찬다고 하니


하양 핫플이라 불릴만 합니다 ㅋㅋ






실내에 조명빨 받고 있는 벚꽃 조화


요즘에 이런 느낌의 


인테리어 엄청 많죠?





그러고 보니 메뉴판을 못찍었네요


그래서 간단하게 설명하면


5900, 7900, 9900, 12900


이렇게 가격대로 안주들이


쫙 나열되어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가성비 좋고 몇가지 메뉴 시켜서


먹기 좋은 하양역 인근 포차가


청춘 하얀술집 되겠습니다



가장 먼저 주문한 순살후라이드였나


순살간장치킨이었나 긴가민가한 메뉴 ㅋㅋ


12900 메뉴에 있습니다


기억이 잘나지 않네요 ㅋㅋ


이렇게 감자튀김과 샐러드가


같이 따라나오는 치느님 메뉴였습니다






순살이라 먹기 좋은 치킨


치킨이 맛없기가 좀 힘들죠


쏭쏭 뿌려진 댕초와 함께


가볍게 배도 채울겸


맥주와 먹기 좋은 메뉴였습니다






다음른 7900 메뉴에 있는


야채똥집볶음입니다 


역시나 소소하게 먹기 좋은 메뉴였습니다






마무리로  하나 더 시키자 싶어서


찾다가 주문한 철판순대볶음


뭔가 들어가는 재료들이 푸짐합니다






각종 채소들과 함께


순대, 버섯, 만두 떡 들이 들어간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


가성비도 좋게 9900 메뉴에 있습니다






이렇게 국물이 자박하게 있기 때문에


마무리로 국물메뉴 대신


주문해도 좋을 메뉴입니다






사이드로 있는 주먹밥 주문해서


손으로 쉐킷쉐킷 한 후에


매콤한 국물에 찍어 먹어도 존맛탱 ㅎㅎ





오늘은 이렇게 하양역 핫플이자


대가대 핫플 술집으로 유명한


청춘(하얀술집)을 포스팅해봤습니다


넓고 쾌적한 자리와


가성비 좋은 메뉴들이 있는


포차였습니다 


딱히 안주가 엄청난 맛집이라기 보다는


분위기 좋게 저렴하게


한 잔 하기 좋은 대학가 술집이었습니다



하양 청춘 술집은


하양역이나 대가대 인근에서


가성비 좋은 술집으로 


추천 해보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