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맛집

<대천동맛집><월성동맛집> 한판 가득 대창 곱창으로 육즙힐링 '기린왕곱창 본점'

반응형


공기가 차가워지고 


한살 나이도 한걸음씩 다가오는


소주가 익어가는 계절(?) 겨울입니다


소주 먹을 맛이 난다는 뜻이죠 ㅋㅋ


연말이 되면서 술 먹게 


모임도 많고 회식도 많은데


추워서 그런지 약간은 기름지고


따뜻하게 불이 있는 


고기집을 많이 가는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기린왕곱창도


곱창과 대창 구이를


전문적이로 파는 곳입니다


예전부터 한번씩 상호는 들었으나


월성동이 자주 가는 지역은 아닌데


지인의 강력추천으로


이번에 한 번 다녀왔습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은 기린왕곱창으로


포스팅을 시작해봅니다





기린왕곱창은 월배쪽 월성동 건너


대천동 아파트 단지 인근에 있습니다


진천역에서는 10분 정도는 


걸어야 하는 거리입니다 







기린왕곱창의 모습


기린양곱창으로 알고 있는 사람들도 있는데


정식상호는 보이듯이


기린왕곱창 본점입니다


기린은 진짜 동물 기린입니다 ㅋㅋ


왜 소곱창 소대창 가게에


기린이 있는지는 약간 의문... ㅋㅋㅋ







기린왕곱창의 실내는 


아주 큰 편은 아니고


원형 테이블이 10개 정도 있습니다


평일인데도 퇴근시간이 될때쯤에는


사람들로 가득찼습니다


모임장소나 회식장소 등으로 가려면


미리 예약을 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






기린왕곱창의 메뉴판입니다


곱창이나 대창, 특양 등이 있고


전골메뉴도 있습니다





대천동 기린왕곱창의 기본 반찬입니다


오뎅탕도 따로 주문한게 아니라


기본으로 나옵니다 







양파가 들어간 양파절임 간장과


소금이 1인당 하나씩 나옵니다


와사비 좀 풀어서 


찍어 먹을 준비~ㅎㅎ






한대접 가득 나온 부추 절임


고기 구울때 불판에 올려주셨습니다


그냥 먹어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천엽도 기본 반찬으로 나왔습니다


천엽을 안 먹는다고 하니


천엽은 내가 독점 ㅋㅋ


나름 매력있는 식감인데


싫어하는 분들도 많은 음식이죠








그 외에 김치나 무말랭이,


고추, 오이 등이


기본반찬으로 세팅되었습니다






기린왕곱창에서는


기본적으로 오뎅탕이 먼저 나옵니다


고기가 나오기 전에


따끈한 국물로 몸을 좀 녹였습니다





이렇게 식빵을 한 접시


가져다 주시는데


식빵은 먹는게 아니라 


불판에 기름을 닦는 용도입니다






주문한 메뉴 등장


저희는 이것 저것 다 한꺼번에


먹을 수 있는


모듬한판으로 주문했습니다


정말 한판 그득하게 나오네요


사진만 봐도 츄릅...







고기 이외에도 버섯, 고구마,


양파, 부추 등의 재료들이


푸짐하게 들어아 있습니다










모듬 한판에는 기린왕곱창에서


취급하는 메뉴가 모두 들어가 있습니다


대창, 곱창, 막창, 특양, 염통까지


한꺼번에 다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일단 양도 푸짐해서 좋습니다


이것저것 고르기 귀찮으면


바로 모듬한판 고고!!






기린왕곱창에서는

고기 익는 걸 직원분들이 


봐주시기 때문에


지글지글 익어가는 모습을 보면서


침 삼키고 있으면 됩니다


동영상으로 한 번 감상해볼까요 ㅎㅎ






어느 정도 지나면


고기들이 익으면서


색깔이 노릇노릇해지고


고소한 향이 코를 자극합니다






이것이야 말로 지친 하루를 달래주는


육즙힐링의 향연!!!


인생 다 고기서 고기죠 ㅎㅎ


육즙과 곱이 가득한 양대창과 


소곱창은 정말이지 


입안에서 맛이 팡팡 터집니다


소주로 깔끔하게 입가심 하면서


한 입하는 무한반복 ㅎㅎ






고기 기름으로 익은 채소들과


고구마도 모듬한판의 맛을 더해줍니다





이렇게 고기를 먹었지만


마무리로 볶음밥을 안 먹을수가 없네요 ㅋㅋ


볶음밥으로 까~알끔하게 마무으리!! ㅋㅋ




오늘은 이렇게 대천동맛집, 월배맛집인


기린왕곱창을 포스팅해봤습니다


다들 월성동맛집으로 알고 있을 정도로


월성동에서 멀지 않은 곳이라서


인근에 살고 계신 분들은


꼭 한 번 쯤 가봐야할 맛집인거 같습니다



연말에 회식장소나 모임장소


많이 찾고 계실텐데


괜찮은 고기집들 찾는 분들이나


소곱창이나 소대창, 양곱창 등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도


기린왕곱창 추천하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정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