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대구종로맛집><대구시내맛집> 대구종로 새로 생긴 이자까야 '히토모'

반응형

가을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날입니다


이제 진짜 가을이 오려나 봅니다 


비다운 비가 내리는 오후


운치는 있지만 또 막 나다니기는 힘든 날씨죠



다들 오늘은 불금예정 중이신가요


비도 오고 금요일인 오늘~


그냥 집에 가기 힘든 유혹이 있잖아요 ㅎㅎ



오늘은 대구종로에 새로 생긴 이자까야 히토모를 갔다왔습니다


제가 참 좋아했던 화덕치킨이 없어지고


그 자리에 생긴 가게입니다



새로 생긴 가게이니 만큼 들어가봐야겠죠? ㅎㅎ



오늘은 수원에서 잠시 내려온 친구와 함께 


2차로 와서 더 많이 먹을게 별로 없었습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메로구이가 땡기고


메로구이를 처음 못 먹어봤다는 친구를 위해


 메로구이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이렇게 메로구이가 딱!!


메로구이는 뭐 어딜가든 그래도 평균이상은 한다라는 메뉴죠


부위에 따라 쫀든하기도 부드럽기도한 신기한 메뉴


그리고 양념이 잘 된 껍질까지도 남길게 없는 메뉴입니다


2차로 가거나 간단하게 소주나 사케 한잔 할때 더할나위 없는 메뉴입니다



먹다보니.... 오꼬노미야끼까지 시켰는데


먹다보니.... 사진은 못 찍어서 ㅋㅋ


다른 각도로 찍은 사진 한 장 더 ㅋㅋㅋ


땟깔까지 장난 아니죠? ㅎㅎ



새로 생겨서 아직까지 복잡하지 않고 분위기도 대화하기


좋은 분위기입니다


오늘 같은 날 좋은 분들과 함께 가기 좋은 이자까야라고 생각되네요


다들 불금 보내시고 또 찾아뵐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