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맛집

<수성못맛집><수성구맛집> 수성못을 보며 즐기는 맛있는 랍스타 요리 '뉴욕바닷가재'본점

반응형

수성못에는 모임장소나


식사대접 등을 할 곳이 꽤 많습니다


가을치고는 날씨가 추워서


수성못을 걷기는 약간 춥긴 하지만


그래도 식사와 커피 한 잔 하기 좋은 곳이


많이 모여 있는 곳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수성못 뉴욕바닷가재는


랍스타 전문점으로


주차도 편하고 실내가 방으로 되어 


있는 곳이 많아서 가족모임이나 커플 데이트 코스로도


정말 좋은 곳이라고 생각 됩니다




역시 예전에 같이 여기서 모임을 했던


대학교친구들과 갈 곳을 찾다가


예전 생각하면서 한 번 더 다녀왔습니다 ㅎㅎ


이제는 몇명이 부모가 되어서


애들까지 데리고 오는 바람에


방 있는 곳을 찾다가 보니


또 뉴욕바닷가재 만한 곳이 잘 없었습니다 ㅎㅎ




위치는 수성못 바로 인근이니 찾기 쉽습니다


시내버스 401번을 타고 정류장에


정말 딱 내리면 뉴욕바닷가재 간판이 보입니다








뉴욕바닷가재의 입구 쪽 모습


안쪽으로 조금 더 들어가야 합니다






주차할 자리도 넉넉하게 있습니다







그럼 한 번 들어가 볼까요







실내는 대부분 방으로 된 공간이 많습니다


안 쪽으로는 모두 개별 공간으로 분리된 방입니다


방들마다 사이즈가 달라서


인원수에 맞춰서 가기도 좋습니다







방들이 많지만 이렇게 오픈된 공간도


있으니 참고 하세요~








이렇게 방마다 수용인원의 차이가 있습니다


저희는 9명 정도라서 제일 큰 방으로 ㅎㅎ


예전과 다른점은 좌식으로 된 방이 없어지고 


모두 테이블식으로 바뀌었습니다








뉴욕바닷가재가 생긴지


벌써 12년이나 되었네요


시간 참 빠릅니다 ㅎㅎ


이렇게 길게 설명 안해도


랍스타는 그냥 맛있습니다 ㅋㅋ








랍스타 코스는 구이가 나오는 일반코스와 


회코스로 나뉩니다 


코스에 나오는 메뉴들 한 번 보시구요



저희는 구이코스로 주문했고


반반도 된다고 해서


저는 버터구이와 양념구이 반반으로 주문했습니다













뉴욕바닷가재의 메뉴판입니다


코스 가격이니 참고 하시구요


단품이 따로 없습니다 ㅎㅎ


와인은 생각보다 페이지가 좀 되어서


그냥 팔고 있다는 정도만 참고하시길ㅎㅎ







먼저 나오는 바게뜨 빵과 깨죽


빵은 꼬맹이들이 찍기도 전에 순삭...ㅎㅎ


깨죽이 고소하니 에피타이저로 좋습니다


중간에 샐러도와 비빔면은


뭐 큰 특징이 없으니 패스 ㅋㅋ








랍스타 구이 코스 메인 요리가 나왔습니다


보시다시피 반반으로 되어 있는게 보입니다









몸통부위입니다


몸통은 부드러운 식감이고


내장이 있는 부위라서


내장맛이 감칠맛 있습니다







대게도 그렇지만 랍스타 부위 중에서도


적절한 식감과 풍미를 가진


집게발 살을 좋아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집게발이 확실히 맛있습니다 ㅎㅎ


랍스타는 집게발도 커서 더더 좋습니다 ㅎㅎ









꼬리쪽은 전체 부위 중에서


가장 쫀득한 식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가 버터구이인데


버터구이 자체는 좀 심심한 맛이고


양념구이를 먼저 먹으면 그게 더 심해집니다 ㅎㅎ


그냥 양념 올인 하는게 더 나을 수 있습니다 ㅎㅎ







바닷가재 요리를 다 먹으면


볶음밥 달라고 하시면 알이 들어간 


볶음밥이 미역국과 함께 나옵니다


볶음밥까지 먹으면 모든 세트 코스가 마무리~





오랜만에 랍스타 구이 먹으니까


정말 좋네요 ㅎㅎ


회로 먹는 것도 좋지만


역시 뉴욕바닷가재는 구이가 맛있어서


항상 구이를 주문하게 됩니다


보시다시피 바닷가재나 요리의 퀄리티도 좋고

  

방으로 되어 있는 점들도 좋으니


지인에게 식사 대접하거나 데이트 장소


모임장소로 정말 좋은 곳인거 같습니다


수성못 쪽으로 가시면


뉴욕바닷가재도 꼭 한 번 가보시길 추천드리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또 맛난 곳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