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동성로맛집><대구시내맛집> 10년 넘게 동성로에서 초밥하면 가는 곳 '와일드스시'

반응형

어느새 바람이 서늘해졌습니다


비가 온 뒤 하늘이 진짜 맑아요


대구 시내 쪽에서 앞산이 정말 깨끗하게 보입니다



이렇게 하루 아침에 가을처럼 되기 있나요? ㅎㅎ


이렇게 청명한 하늘


비 온 뒤 부는 선선한 바람


적당한 햇볕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하루입니다




하지만 오늘은 월요일이죠? ^^


점심을 먹고 오니 늘어지는 하루입니다


그래도 매일 날씨가 이랬으면 좋겠네요 ㅎㅎ



오늘은 동성로에 오랫동안 있었던 일식집이죠


와일드스시를 소개해 드립니다




자~ 보자 


제가 와일드스시 다닌 것만 해도 족히 10년은 되는거 같네요


그만큼 동성로에 오랫동안 자리잡은 집입니다


제 생각에는 시내에서는 초밥은 아직도 와일드스시라고 생각합니다


몇 달만에도 수많은 가게들이 생겼다가 없어지는


대구시내에서 이 만큼 오랜기간 살아남은 건 


그만큼 경쟁력이 있다는 증거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저희는 트리플세트가 좀 적은거 같아서 커플세트를 두개 시켰습니다


커플세트는 초밥 + 우동 or 메밀소바 + 치킨샐러드 이렇게 나옵니다


저희는 세트 2개를 시켜서 우동, 소바 하나씩 각각 주문했습니다





짠 이렇게 세트메뉴가 하나 둘씩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초밥은 이렇게 10개가 나옵니다


하나하나 맛이 달라서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연어초밥과 게살초밥 입에서 녹더라구요 





빛깔 보이시죠?


해산물이 전체적으로 아주 싱싱합니다


맛이 부드러운 걸 보니 숙성이 잘 된 듯합니다



우동은 맛이 얼큰한 편입니다


그냥 우동국물 맛보다 매운맛이 첨가된 우동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국물맛보면 크어~ 거리는 아재소리 나옵니다 


유의하세요 ㅋㅋㅋㅋ




이렇게 메밀소바는 시원하게 나오네요


초밥과 메밀소바는 궁합이 아주 좋습니다 


국물맛도 오버스럽지 않고 적당해서 먹기 좋아요~



마지막으로 나온 치킨 샐러드~


초밥보다 맛이 강하기 때문에 마지막에 나옵니다


사실 다른걸 먹고 나서 나오니 


약간 배불러서 많이는 못먹겠더라구요


맥주 한 잔 추가하고 싶었지만


낮시간이라 자제를.. ㅋㅋㅋ




이렇게 세트메뉴를 시켜서 하나하나 먹으니 


딱히 메뉴걱정 할 필요 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와일드스시 세트메뉴는 정말이지 옛날부터 만족한 메뉴죠 ㅎㅎ


대구시내 초밥집 아주 많이 생겼지만


그래도 아직은 전 와일드스시인거 같아요



동성로에서 초밥 땡기시면 와일드스시 한 번 가보시길


위치는 갤러리존과 신발골목 사이에 있답니다~



다들 맛점하시고 월요일 오후 활기차게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