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맛집

<동성로맛집><대구시내맛집> 동성로 가성비 최고의 일식 돈카츠 맛집 '마이카츠'

반응형

맑은 하늘과 살랑거리는 바람이


어느덧 가을이 살짝 다가온거 같네요


아직은 약간 기온이 있지만


공기도 쾌적하고 다니기 좋습니다


딱 이정도만 됐으면 하는 ㅎㅎ




오늘은 얼마전에 방문한 


동성로 가성비 쩌는 맛집


마이카츠를 포스팅해봅니다



제 블로그에도 이미 한 번 포스팅을 했었는데


다른 메뉴를 먹어보려고 갈때마다


웨이팅이라 실패하고 말았는데


얼마전에 한 번 다시 다녀 왔습니다




여전히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을 해야하는


핫한 동성로맛집, 대구시내맛집이었습니다


식당 내부가 큰 편이 아니기 때문에


예약 뭐 이런게 전혀 안 되고


점심시간에는 오로지 기다리셔야 하는... ㅎㅎ


생각보다 회전률은 있지만


그래도 조금 이르게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http://bwolf08.tistory.com/233



예전에 포스팅은 다른 메뉴가 있어서


참고하실 분을 위의 링크를 보시면 됩니다







위치가 길을 잘 모르시는 분들은 


살짝 힘들 수 있는데


동성로 안쪽에 마시그레이가 있는


대구은행을 아신다면 찾기 쉽습니다







골목에서도 약간 한 골목 안에 있어서


길치분들은 쵸큼 찾기 힘드실 수 있습니다


외관도 심플하고 간판도 큰 편은 아니니


잘 찾아가시길!!







마이카츠는 돈카츠, 즉 돈까스나 


우동, 소바, 라멘 등의 메뉴를 주로 하는


일식 베이스의 식당입니다


대부분 메뉴가 일본 스타일이지만


정통일식 느낌이진 않고


누가 먹어도 맛있는 캐주얼한 


일식이라고 보면 됩니다









간판 아래로 보면 모형이 있는데


동성로 마이카츠 가성비의 상징 메뉴


마이카츠입니다


거의 저렇게 나오는게 가격이 저정도


동성로나 대구시내에서


일본식 돈카츠를 저 가격에


먹을 수 있는 곳은 오직 마이카츠 뿐입니다







밖에는 간단한 메뉴판이 있는데


대부분 마이카츠에서 잘나가는


대표메뉴들이네요 ㅎㅎ







실내는 복측 구조로 되어 있는데


공간 자체가 큰편이 아닙니다


뭔가 복층 오피스텔 느낌인데


가게 사이즈도 딱 그 정도라


테이블이 많은 편은 아닙니다


그래서 빨리 자리가 차는 편입니다








마이카츠의 메뉴판입니다


대부분 메뉴가 다른 동성로 일식 식당이나


대구시내 쪽 일본 가정식 집들에 비해 


많이 저렴한 편입니다


정말 시내에서 가성비는 최고의 식당 아닐까 하네요


계산은 선불입니다








주문을 하면 이렇게 


귀여운 진동벨을 ㅎㅎ


뭐지.. 아프로파마한 돼지인가... ㅋㅋ








오늘의 메뉴는 더블카츠와 히야시소바입니다


마이카츠와 더블카츠의 차이는


쉽게 곱배기라고 말할 수 있는데


사실 마이카츠 단품을 주문하면


양이 살짝 모자랍니다 


제가 많이 먹는게 아니고 실제로 그렇습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두명이 가도 메뉴 두개와 마이카츠를


서브메뉴로 주문하거나


혼밥하시는 분들도 면요리 하나 마이카츠 하나


이렇게 주문해서 드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도 금액이 나름 저렴하기 때문이죠 









저렴하다고 해서 돈카츠의 상태나


퀄리티가 떨어지는게 절대 아닙니다


두툼하고 겉바속촉의 텁텁함이 없는


돈까스의 두께와 속살 ㄷㄷ


대구시내에서 이 정도 가격에 이 퀄리티는 


정말 잘 이해가 가지 않을 정도...








여름이 물러난듯 했지만


아직도 대낮에는 살짝 덥기에


두번째 메뉴는 히야시소바입니다


히야시가 붙었긴 하지만


얼음처럼 차가운 편은 아니고


마이카츠 표 시원한 메밀소바입니다







위에 고명으로는 


메밀소바 위에 많이 올라가는


김과 간무, 대파가 올라가 있습니다


저기 위에 올라간 거 잘 모르시는 분들


있을텐데 얼음 갈아서 올린게 아니라


 무우 갈았는겁니다 ㅎㅎ


국물을 좀 더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으로


만들어 주는 재료입니다


마트에 짜서 쓰도록 팔기도 합니다




 


면발도 두툼한 메밀면입니다


100%메밀인지는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탱글한 탄력을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방문했는데도


동성로 마이카츠의 가성비와 만족감은


어디가질 않네요


저렴하다고 해서 딱 그 가격의 맛이라는


편견을 깨주는 곳이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사실 동성로나 대구시내 인근으로


일식이나 일본 가정식 스타일을


전면에 내세워서 맛도 개뿔도 없는데


비싸기만 한 식당이 너무 많습니다


정말 실망한 곳 천지인데 


그 중에서도 맛으로도 괜찮은데


가격 때문에 엄청 괜찮은 곳이


바로 마이카츠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데이트코스로도 나쁘지 않으니


동성로 나오셔서 식사 하실 분들은


마이카츠도 꼭 들려 보시길




오늘의 마이카츠 포스팅은 여기까지


또 맛난 곳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