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방천시장맛집><김광석길맛집> 아기자기한 가정식 메뉴가 있는 '제네럴식당'

반응형

다들 좋은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에도 기상청의 예보는 보기 좋게 빗나갔습니다


한풀 꺾인다는 날씨는 어디가고


여전히 화를 내고 있는 대프리카의 핫한 열기입니다



이런 날씨에도 방천시장 김광석거리에는 사람들이


북적거리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방문한 김광석길에는 많은게 바뀌어 있네요



예전에 많던 작은 가게들이나 예술가들이 


작업실로 쓰던 공간들이 각종 상가들로 많이 바뀌어 있네요


조용한 거리였는데 그 덕분지 활기가 넘치는 곳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러나 더워서 오래 다니진 못하고 바로 식당을 찾았습니다


오늘 가본 곳은 제너럴식당이라는 작은 식당입니다



어떤 음식이 나올지 예상이 안되는 가게였습니다


처음에는 라면메뉴 이런게 적혀 있어서


분식메뉴들이 있는 곳인가 했었는데 밥집이네요 ㅎㅎ



더워서 도저히 라면메뉴는 못 시킬꺼 같아서


저희는 매콤불닭라이스와 대파돼지고기덮밥을 시켰습니다


라면은 더워서 안 먹으면서 매운 메뉴시키는 아이러니 ㅋㅋ


저는 매운음식을 좋아해서리... ㅎㅎ




실내는 이런 분위기 입니다


식당사이즈가 넓진 않아서 딱 넓게 찍히진 않네요



각종 인테리어 소품 등이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내고 있습니다


식당의 느낌과 분위기를 잘 나타내고 있어요



특히 메뉴판이 굉장히 귀엽습니다 ㅋㅋ


진짜 공책이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에는 직접 그리시고 쓰신듯한 글씨로


메뉴를 적혀 있습니다 


글씨를 정말 예쁘게 적어두신거 같아요


사진을 못찍은게 아쉽네요 ㅎㅎ



이게 매콤불닭라이스입니다


메뉴도 상당히 귀엽게 나오죠


반찬이 적게 나오지만 계속 리필 해주시니 걱정하지 마세요~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음료수와 과자도 기본으로 나온답니다 


딱 가정식 스타일로 나오네요



이건 대파돼지고기덮밥이랍니다


사진으로는 구분이 안되네요 ㅋㅋㅋㅋㅋㅋ


그 점 양해해 주시고 둘 다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들은 똑같았습니다~ 


딱 점심으로 먹기 좋은 스타일과 양이라고 볼 수 있어요




위치는 김광석거리 앉아 기타치는 동상쪽 입구에서


들어오시면 얼마 안와서 안내소가 있고


안내소 앞에 편의점이 있는데 바로 옆에 제너럴식당이 있답니다


김광석길에서 식사 하실때는 제너럴식당도 한 번 가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