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삼덕동맛집><대구시내맛집> 식사와 간단한 술 한잔 모두 가능한 '잔'

반응형

이야~ 이제 가을인 것만 같은 청명한 하늘입니다~


바람도 선선하세 부는 것이 


어느새 셔츠를 사고 싶은 충동을 팍팍 들게 하는 하루네요


이런 날은 어디론가 슬쩍 놀러가고 싶습니다 ㅋㅋ



하지만 오늘은 일거리가 남아 있어서 ㅠㅠ



다들 점심은 챙겨 먹으셨나요?



오늘은 삼덕동맛집 하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조용한 위치에 있어서 조용하게 대화 나누면서


식사와 간단한 술도 한 잔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위치는 삼덕교회 골목 안 쪽에 있습니다


이 곳은 바로 '잔'입니다


상호명 자체가 잔이예요 ㅋㅋ더도 말고 덜도 말고 ㅋㅋ




일식을 기본으로 우리나라 입맛에 조금 맞춘 듯한 느낌입니다


저희는 차돌박이냉소바에 규동을 주문했습니다



먼저 나온 차돌박이냉소바입니다


국물맛이 과하지 않고 담백합니다 


가끔 소바집에 가면 국물맛이 과해서


면요리를 먹는게 아니라 안주 같다는 느낌 받을때가 종종있는데


 담백함이 메밀면과 잘 어울려요 


생각외로 차돌박이와도 궁합이 잘 맞네요 


얇은 고기와 담백한 국물이라 그런거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면요리입니다



다음은 규동입니다


비쥬얼이 참 예쁘죠


규동은 맛이 우리나라 불고기 맛입니다


맛이 달달하기 때문에 밥과 먹기에는 좋아요


노른자 탁 깨서 쓱쓱 비벼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둘다 맛이 진하다면 맛이 과한 느낌일텐데


하나는 담백한편 하나는 달달한편이다 보니


두 요리의 밸런스가 잘 맞았습니다~


일식도 쎈맛인 요리들만 먹으면 속이 부대끼기 마련인데


그런 것 없이 편하게 맛있게 먹은 것 같습니다



경대병원쪽에는 일식집이 별로 없기 때문에라도


한 번 쯤은 찾으실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주차시설은 부족하니 인근에 주차하시고 오시는게 좋아요 ㅎㅎ


이 외에도 안주도 있으니 술먹기에도 괜찮은 곳이네요



다들 인근에 오시면 한 번 쯤 방문해보세요~



오늘은 여기까지~ 다음에 또 맛난거 먹고 오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