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침산동맛집><칠성동맛집> 보기 좋은 초밥 맛도 좋다 '쿡스시'

반응형

날씨가 너무 무덥네요


미친 대구의 날씨


어제는 37도를 기록했다고 하네요



어쩐지 좀 나갔더니 진이 다 빠져서 들어왔습니다


이상하게 오늘 컨디션이 별로 안 좋은 거 같은데


더위를 좀 먹은 걸까요


맛난게 많은데 왜 하필 더위를... ㅠㅠ



오늘은 칠성동이마트 인근에 맛집 쿡스시를


다녀온 이야기를 적어보겠습니다


더우면 초밥이나 회를 먹지 마라고 하는데


저는 왜 더울 때마다 일식이 땡길까요


깔끔한 맛 때문이 아닐까 하는데


하여튼 그래서 초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저희가 주문한건 세트메뉴중에 3명이 먹을 수 있는


트리플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초밥 30 + 롤6 + 새우튀김6 +우동3 으로 구성된 세트입니다




보시다시피 푸짐한 한상입니다


진짜 맛나 보이죠?


실제로도 맛있습니다 ㅎㅎ




초밥 줄서있는거 한 번 보세요


보기에도 예쁘고 맛도 좋습니다


연어초밥 게살초밥은 입에서 진짜 녹습니다~


나머지 초밥도 씹는 식감이 다 달라서


하나하나 재밌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래서 초밥 좋다니까요



이렇게 우동과 일본식 샐러드도 나와서 국물도 


한 그릇 들이키시고요~





새우라고!! 새우라고!!


이정재의 외침이 들리는 듯한 


살아있는 새우튀김의 각 ㅋㅋㅋ


군대 있을때 k2소총 세워둘게 생각나네요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은 롤립니다


개인적으로 롤은 소스가 많으면 느끼해져서


담백하거나 새콤한 정도의 소스가 있는 롤을 좋아하는데


요건 거의 끝에 먹어서 그런지 맛있는데 많이는 못먹겠더라구요


이건 취향인듯합니다




침산동맛집은 보통 밥이나 식사보다는


술먹으러 많이 가는 바람에 


초밥맛집이 있다곤 생각도 못했는데


상당히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대구시내나 동성로쪽 초밥은 


사실 상당히 실망하는 곳이 많아서 


초밥은 외부로 가서 먹는 편이었는데


골라서 갈 곳 중에 하나로 결정!!ㅎㅎ


다음에도 초밥 땡기면 다시 가 볼 생각입니다 ㅎㅎ



다들 이마트 가시거나 메가박스근처 가셔서


맛집 찾으신다면 쿡스시 한 번 들려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