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동성로맛집><삼덕동맛집> 막창과 파의 오묘한 만남 '대머리막창'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어제는 불금 보내시고 푹 쉬고 계신가요?


대프리카가 드디어 본 모습을 보이고 있는 주말입니다


오늘 오전에는 휴대폰으로 폭염주의보 재난 문자가 오더라구요


으어~ 아니다 다를까 점심 때 잠시 나갔다 왔을 뿐인데


기운이 다 빠질 정도네요~


다들 그냥 오늘은 그냥 집에서 쉬고 나가도 저녁에 나가시는게...ㅎㅎ



오늘은 삼덕소방소 건너에 위치한


삼덕동막창맛집 대머리막창을 소개합니다 




삼덕소방소 건너 거리는 보통 동성로 라인이


복잡하거나 연령대가 어려서 넘어오는 골목이었는데


지금은 대구시내 중심상권 거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 중에서 예전에 닭귀신이라는 가게가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닭귀신은 어디인지 기억하실 꺼라고 생각합니다





바로 그 위치에 같은 사장님께서 새로 오픈한 곳이 대머리막창입니다


왜 대머리막창인가 싶으시겠지만


너무나도 직설적으로 사장님께서 대머리십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대머리막창... 메뉴와는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ㅎㅎ


그럼 대머리막창의 주메뉴가 뭔지 한 번 살펴 보시죠 







대머리막창의 주메뉴는 사진에 보시는 파막창입니다


막창에 파가 꽂혀서 나옵니다 ㅋㅋ


메뉴를 주문하면 막창은 숯불에 초벌되어서


사진과 같은 형태로 나옵니다


그 상태로 불판에서 다시 한 번 더 굽는 방식입니다






이렇게 적당히 익은 막창을 잘라서 구우면


파에서 나온 파즙과 막창기름이 자연스럽게 섞이면서


파기름이 되는데 이 맛이 오묘하게 막창과 섞여서


익숙한 막창의 맛을 내면서도 독특한 막창맛이 나게 됩니다



막창덕후 분들이나 파기름 좋아하는 파덕후분들은 


반드시 체크해야 할 가게라는 점


물론 삼겹살이나 두루치기와 같은 메뉴도 있지만


대머리막창은 역시 파막창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이렇게 얼큰한 라면도 한 젓가락 하고 나면


배가 배가 볼록하게 나왔네요 


포만감이 넘칩니다 


동성로맛집이나 삼덕동맛집 찾으시다가


독특한 막창이 생각나시면 대머리막창 방문해 보시길


가게도 넓고 시원해서 굽는 메뉴지만


쾌적하게 드실 수 있을겁니다 ㅎㅎ



더운 주말 건강히 잘 보내시고 다음에 뵙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