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리뷰/마트, 편의점

<편의점제품리뷰> 이마트 PB커피 노브랜드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반응형

대구에도 꽃가루와 먼지가 심상치 않네요


날씨도 좋은데 코가 간질간질 합니다 ㅎㅎ


이런 날은 커피를 한잔 사들고


실내에서 있는게 좋을꺼 같네요




실내에도 창문 좀 열어 놨더니


키보드에도 먼지가 소복 ㅠㅠ



일 하다보니 자꾸 커피 마시는게 많이 


늘었는데 마침 자주 가던 단골 카페가


쉬는 날이라 그냥 지나치다가 


아쉽게 편의점 커피라도 먹을까 싶어서


들어갔다가 발견한 제품이


바로 오늘 포스팅할 노브랜드 콜드브루 아메리카노입니다 




노브랜드는 이마트의 PB제품군 중에


하나인데 아이러니하게도


그냥 브랜드네임이 노브랜드입니다 ㅋㅋㅋ


흠...어떻게 보면 확 뇌리에 박히는 


잘 만든 브랜드네임이기도 합니다 








이게 바로 노브랜드 콜드브루 아메리카노입니다


이마트에만 있는게 아니라


요즘에는 이마트가 편의점으로도 진출해서


이마트24시 편의점에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건 거의 이마트24시에서 구매를 하게 될 제품입니다







콜드브루라고 하고 


솔직히 그냥 더치커피라고 해도 


 개인적으로 큰 차이를 잘 모르겠습니다







노브랜드의 브랜드 슬로건은


MADE FOR CONSUMER

BECOME A SMART CONSUMER 네요


이런 슬로건은 아무래도


노브랜드 제품군이 가성비가 


좋은 제품들을 만들기 때문이라 생각됩니다


저번에 노브랜드의 면도기와 면도날 리뷰를


한 적이 있는데 지금도 잘 쓰고 있습니다 ㅎㅎ


확실한건 최고의 제품까지는 아닌데


가성비로는 따라잡을 제품이 그다지 없다는거~


조금 뜬금없지만


노브랜드 면도기와 면도날 리뷰는 


밑의 링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


http://bwolf08.tistory.com/admin/entry/post/?id=478&type=post&returnURL=%2Fmanage%2Fposts%3FsearchKeyword%3D%25EB%2585%25B8%25EB%25B8%258C%25EB%259E%259C%25EB%2593%259C%26searchType%3Dtitle








양이 무려 500ml입니다 


그럼도 불구하고 가격은 이천 ㄷㄷ


엄청난 가성비이지 않나요


편의점의 다양한 커피관련 제품군 중에서도


가격대비 양이 최고입니다








N282는 노브랜드의 이념과 실천이라고 


밑에 적혀있어서 뭔가 의미가 


있나 싶어서 검색을 해봐도 나오질 않는데


아마 노브랜드 제품군의 상품 넘버인 듯 합니다


다른 제품에는 분명히 다른 번호가 적혀 있었던거 같네요ㅎㅎ








더치커피는 다른커피보다 


더 빨리 맛이 변하기 때문에


뚜껑에도 이렇게 봉인이 되어 있습니다


따면 될 수 있으면 빨리 드시는게 좋습니다







내용도 확인 하시구요 ㅎㅎ




색감이나 자체 등은 일반 카페에서


먹는 더치커피나 콜드브루와 같습니다


무엇보다 놀란건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맛이 


완전 별로거나 그런게 전혀 아니란 사실


양만 많은게 아니라


맛도 무시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솔직히 카페가서 더치 한 잔 


사먹는 가격에 비해 반값 정도에


비슷한 퀄리티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봄날씨에 조금 깔끔한 맛의


커피 한 잔을 생각하실때는


또 아이스 더치가 제격입니다



어디 여행가시거나 멀리 운전하실때


미리 편의점에서 사서 가시면


중간에 따로 커피 살 일 없는 


용량과 부담없는 가격이라고 생각되네요 


아~ 쟁여둔다고 많이 사시는건 비추


더치는 맛이 빨리 바뀌니 참고 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또 좋은 제품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