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리뷰/마트, 편의점

<편의점제품리뷰> 봄하면 딸기 딸기샌드위치 '듬뿍듬뿍딸기샌드' 리뷰

반응형

어느덧 따뜻한 봄이 되었습니다


봄하면 역시 제철과일인 딸기가 대세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카페나 디저트 가게


어디 할 것 없이 딸기 메뉴를 내어 놓기 바쁜데요


얼마전에는 평창 올림픽때 우리나라 딸기가


잠깐 또 이슈가 되기도 했었죠



간단하게 요기를 할 때


개인적으로 편의점 샌드위치를 선호하는데


맛도 가격도 좋아서 가성비가 


상당히 좋은 편의점 추천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다가 이번에 방문했을 때


눈에 띄 제품 


딸기 샌드위치


편의점에서 딸기맛 샌드위치도 아니고


딸기 샌드위치를 보게 될 줄이야 ㅋㅋㅋ



보통 딸기 전문 메뉴가 많은


빵집이나 케익전문점, 카페에서나


가끔 보던건데 편의점에 있어서 냅다 구입했습니다







짜잔~


딸기샌드위치의 모습입니다


이름이 귀엽네요


듬뿍듬뿍 딸기샌드 입니다 ㅋㅋ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은 편입니다


편의점 샌드위치들이 그냥 가성비 좋은게 아닙니다


원재료나 열량 궁금하신분들 확인하시구요


샌드위치는 토스트와 다르게 


데워서 드시는 것보다는 차가운데 보관하고


바로 먹는게 좋습니다


다른 샌드위치도 그런데 딸기가 들어간 만큼


차갑게 해서 먹으라는 표시도 있습니다







포장을 제거하고의 모습


플라스틱 곽에 들어가 있습니다


딸기가 들어가 있는거 보이시죠?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딸기가 무르거나 하지 않고 싱싱합니다


요즘에 참 보관이나 유통이 정말


발달 되었다고 느끼는 점이 이런 부분입니다


딸기의 상태가 윤기나 과즙에서 느껴집니다







식빵을 한겹 열어 보면


겉에만 보이려고 박아놓은게 아니고


안쪽에도 딸기가 들어 있습니다


딸기가 전면에는 이렇게 배치되는게


아무래도 비주얼적으로 좋아서 


배열을 한 것 같네요 








듬뿍듬뿍딸기샌드 같은 경우는


순수하게  다른 재료는 없이 딸기와 


생크림 빵으로만 만들어져 있습니다


딸기와 샌드위치라니 생각해보면


잘 안어울리는 조합이라고 생각했는데


먹어보니 딸기케이크나 요즘 정말 잘나오는


여타 다른 딸기 디저트들에 비해

존맛 까지는 아니더라도


먹을만하다의 느낌입니다


거기에 가격을 생각하면


이 정도 퀄리티는 정말 넘사벽급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딸기는 생각보다 싱싱한 상태라 


솔직히 조금 놀랐습니다





그리고 딸기와 생크림 식빵만 있으면


집에서 아이들 간식이나 후식으로


간단하게 만들어 먹기에도 좋을꺼 같습니다


만들기는 전혀 어렵지 않은 레시피 같네요 



그러나 한 번 먹고 치우기에는 


그냥 편의점 가서 한 번 사먹는게 훨씬 이득이겠죠? ㅋㅋ




오늘의 편의점제품리뷰는 여기까지


딸기샌드위치 듬뿍듬뿍딸기샌드의 후기 포스팅이었습니다



또 맛나고 재밌는 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