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리뷰/마트, 편의점

<편의점도시락#4> 편의점에서 먹는 그럴듯한 떡만두국 '사골만두 한그릇 도시락' 리뷰

반응형

며칠간 장마비처럼 내리던


봄비가 끝나고 어느덧 햇빛이 비추네요


이제 화창한 봄날씨가 되길 바랍니다



대구는 또 봄도 없이 바로 여름으로


넘어갈 꺼 같아서 오히려 걱정이지만 ㅋㅋ


봄옷을 사려고 고민할때쯤


사지마라고 날씨가 딱 정해주는 곳이 대구입니다 ㅋㅋ




오늘은 포스팅하려고 뒀다가


까먹고 있었던 편의점 도시락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요즘에는 편의점 도시락이


진짜 별의 별 제품이 다나오는 군요 



이번에 포스팅할 도시락은


사골만두 한그릇 도시락입니다



결론적으로 뭐냐고 말한다면


떡만두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좀 네이밍이 거창하긴 하죠?ㅋㅋ



그럼 포스팅을 시작해봅니다






사골만두 한그릇 도시락의 모습입니다


비주얼적으로도 나쁘지 않습니다









적당한 가격입니다


사실 만두국을 이가격에 먹을 수 있는건


가성비가 좋은 거라고 할 수 있죠


열량은 625 kcal 입니다


영양성분 등도 궁금하신분들은 한 번 보시구요







사골만두 도시락 같은 경우는


조리예를 한 번쯤 보셔야 합니다


일반도시락은 그냥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리면 되지만 


이건 사골 소스 등이 있기 때문에


조금의 과정이 필요합니다







포장을 벗기면 내용물이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신기한건 왼쪽상단에 사골곰탕 한그릇이라고


적혀있는 국물내는 소스입니다


저게 이 도시락의 메인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안에는 이렇게 일회용


포크숟가락이 들어있습니다


조리예에서 처럼 미리 빼놓으시구요








밥과 만두국 부분입니다


떡과 만두가 충분히 들어간게 보이시죠?


꽉꽉 들어가 있네요 ㅎㅎ







김치와 고추절임도


따로 분리가 되는 형태입니다


이것도 같이 돌리면 찜이 


되어 버리니 미리 빼 둡니다









아까도 설명했듯이


이 도시락의 가장 중요한 사골국물 소스


겉에는 CJ제일제당꺼라고 적혀 있는데


소스에는 백설이라고 적혀있느데


백설 브랜드가 CJ제일제당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ㅋㅋ 







이렇게 국 에 소스를 부어줍니다


이때 적당히 넣는게 중요한데


아깝다고 싹싹 긁어 넣었더니


짜더라구요


국물 더 넣어 먹어야 하는 경우가


생기니까 적당량 덜어서 넣으시길~







이렇게 밥과 국을 제외한 모든걸 분리한 뒤에


물을 넣고 전자레인지에 넣어줍니다






이렇게 사골만두 한그릇 도시락이 완성되었습니다


만두국 정말 그럴듯하지 않나요 ㅋㅋ


비주얼만 봐서는 진짜 식당에서 파는 비주얼ㅋㅋ


편의점도시락으로 이 정도 만들 수 있다니


진짜 신기하네요 








만두도 아주 탱탱하고 


속에 소가 가득합니다 


국물맛도 정말 그럴듯합니다


진짜 육수로 우려낸 깊은 맛까지는 


아니지만 집에서 어지간하게 만들어 먹는


만두국보다 낫네요


약간 사리곰탕면 맛이 납니다


근데 물이랑 소스량을 잘 맞추는게


가장 큰 관건이라고 보여지네요 ㅋㅋ



저처럼 욕심부리고 물 더 넣어 드시지 마시길


라면처럼 스프 다 넣어 먹다간


진짜 짭니다 ㅋㅋ 





오늘은 가성비가 훌륭한 


편의점 떡만두국


사골만두 한그릇 도시락을 포스팅했습니다



요즘에는 한 번씩 편의점 갈때마다


새로운 제품이 있어서


호기심을 굉장히 자극하네요 ㅋㅋㅋ



저렴하게 하나씩 골라서 


먹어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다음에 또 재밌고 맛나는 도시락으로 


돌아올게요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