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리뷰/마트, 편의점

<편의점도시락#5> 고추장불고기가 맛있는도시락 '보성녹돈고추장불고기'

반응형

어제 저녁부터 비가 엄청나게 오더니


언제 그랬냐는 듯이 맑은 날씨입니다


기온도 적절하고 푸른 하늘에


비가 온 뒤인데도 습도도 높지 않아서


쾌청해서 어딘가 놀러가고 싶은 날씨네요 



하지만 오늘은 어제 석가탄신일이 


휴일이라 그런지 오전에 일이 잔뜩 밀려있어서


처리하다 보니 오랜만에 편의점도시락을 사왔습니다




그래서 오늘의 포스팅은


오랜만에 돌아온 편의점도시락 리뷰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한 도시락


보성녹돈고추장불고기 되겠습니다




바로 고고





전체적인 포장이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보통 편의점 도시락의


거의 표준적인(?) 규격입니다 


보성녹돈 고추장불고기의


금액은 보이시는대로 입니다






보성녹돈고추장불고기 도시락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녹돈이 뭔가 싶으실텐데


보성이라는 지명과 뒤에 녹차밭


녹차를 먹고 있는 돼지캐릭터 ㅋㅋㅋ


등을 참고 해서 보면


녹차먹여서 키운 돼지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흠...녹차를 먹이면 뭔가 다른가... 하는


생각은 드네요 ㅋㅋㅋ








재료와 함유량 등 참고 하시구요






포장을 오픈해봅니다


밥과 고추장불고기, 동그랑땡, 볶음김치, 어묵, 샐러드가


들어있는 도시락입니다






이렇게 위에 볶음김치, 어묵, 샐러드 부분은


분리가 되는데 아무래도 데우지 않아도


되는 반찬이라서 분리가 되게 만들어 둔 것 같습니다


당연히 젓가락은 들어가 있습니다 ㅎㅎ








이게 이 도시락 보성녹돈고추장불고기


도시락의 주인공 불고기 되겠습니다


확실히 다른 도시락에 있는


제육볶음 등의 퀄리티보다 좋습니다


적당히 매콤해서 밥 반찬으로 아주 좋네요







고추장불고기 옆에 동그랑땡이


3개 들어가 있습니다


동그랑땡도 맛이 괜찮습니다






밥도 질좋은 쌀인 삼광쌀을 썼다고 하는데


사실 쌀에 대해서는 아는게 별로 없어서


뭐라 설명하긴 그렇네요 ㅎㅎ


다만 도시락 밥 특유의


찐밥 같은 느낌은 있습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세븐일레븐 편의점도시락 중에


보성녹돈고추장불고기를 포스팅해봤습니다


전체적으로 고추장불고기에


몰빵한 느낌이라 나머지가 약간 모자란 감이 있지만


확실히 돼지고기가 다른 도시락에 비해 


맛있는 편의점도시락이었습니다


그렇게 짜거나 하지도 않아서


도시락 반찬으로 딱 좋았습니다



다른 편의점에도 있는 도시락인지는 모르겠고


제가 구매한 곳은 세븐일레븐이니


세븐일레븐 도시락 찾으시면


한 번 드셔보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에 뵐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