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대봉동맛집><봉리단길맛집> 비오는 날 독특하고 맛있는막걸리에 전 대봉동 '이가' '치즈감자전'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처럼 대구에


비다운 비가 내린 하루였습니다


비가 오려고 해서 그런지


어제와 오늘은 겨울치고는


춥지 않은 날씨였습니다 ㅎㅎ


이 정도 기온만 되도 좋겠지만


비가 오고 나면 또 추워지겠죠 ㅠㅠ




비가 오니까 또 그냥 넘어갈 수가 없습니다


역시 비오는 날에는 파전에 막걸리!!


...이긴 하지만


이러한 메뉴가 조금 식상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가 있습니다




예전에 포스팅한 적이 있는 대봉동 한식주점


막걸리나 우리나하 전통주 먹기 정말 분위기 좋은


대봉동 봉리단길 이가에 있는 메뉴


치즈감자전을 포스팅해봅니다 


http://bwolf08.tistory.com/admin/entry/post/?id=390&type=post&returnURL=%2Fmanage%2Fposts%3FsearchKeyword%3D%25EC%259D%25B4%25EA%25B0%2580%26searchType%3Dtitle



가게의 분위기 등은 


위에 링크를 타고 가시면


예전에 포스팅했던 걸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치즈감자전 바로 가봅니다 ㅎㅎ






이게 바로 치즈감자전입니다


감자를 얇게 채썰듯이 썰어서


치즈와 함께 구워져서 나온 메뉴입니다


특히나 여자분들이 굉장히 좋아하실만한 맛입니다








하얀부분이 치즈로 보이는ㄴ데요


좀 덜하긴 한데 많이 드시면


약간은 느끼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느끼한 음식을 많이 못 먹어서 


그럴 수도 있습니다 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막걸리와도 


궁합이 아주 좋고 맛있습니다


뭔가 치즈에 꿀이 있어서 그런지 


고르곤졸라의 느낌도 물씬납니다







유자로 드레싱된 샐러드 


아주 새콤하게 느끼한걸 잡아주고


입맛을 돋구어 주는 역할입니다 ㅎㅎ







대봉동 이가의 치즈감자전의 빠질 수 없는 포인트


꿀입니다


치즈감자전을 찍어먹으면 


안 맛있을 수가 당연히 없습니다 ㅎㅎ







이번에 치즈감자전에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막걸리 중 하나인


병 디자인이 바뀐 호랑이막걸리와 함께


한 잔~ㅎㅎ






오늘은 이렇게 비오는 날 


분위기도 살고 


파전에 막걸리를 조금은 탈피해서


먹을 수 있는 대봉동 이가의


치즈감자전 메뉴를 포스팅했습니다



이렇게 비오는 날


집에 그냥 가기 기분이 삼삼하신 분들은


치즈감자전에 막걸리 한 잔 해보시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ㅡ^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