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삼덕동맛집><경대병원맛집> 한끼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갈비찜 쌈밥 '삼덕갈비'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맛점들은 하셨나요?


어제에 비해서 오늘은 조금은


푸근해진 날씨입니다



아침에는 대구에도 눈이 왔다는데..


전혀 보질 못했네요 ㅎㅎ


또 선나깨이 왔나봅니다



이제는 펑펑 내려도 뒷일 때문에


귀찮긴 한데 그래도 함박눈이 한 번 와야


겨울분위기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데 말이죠 ㅎㅎ



약간은 추워진 날씨 때문인지


해도 빨리 떨어지지만


점심 먹고 나면 또 금방 배가 고파지는건 왜일까요?ㅎㅎ




오늘은 삼덕동, 경대병원 인근에


생긴지 얼마되지 않은 식당


삼덕갈비를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뭔가 전통갈비집인줄 알았는데


전혀 생각과는 다른 식사메뉴가 주력인


밥집이었습니다ㅋㅋ



경대병원밥집 찾으시는 분들도 한 번 참고하시구요




삼덕갈비의 위치는 경대병원 응급실 쪽에서 


투썸 쪽으로 가다 보면


삼덕비빔국수 옆에 있습니다






노란 간판이 포인트인


삼덕갈비의 전경입니다


생각보다 캐주얼한 분위기입니다






실내 인테리어도 아주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테이블수가 많지는 않지만


회식장소나 모임장소로 할 수 있는


좌식 자리도 안 쪽에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삼덕갈비 인테리어나 소품 등이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갈비집이나 고기집과는


상당히 다른 분위기입니다


굉장히 밝은 편입니다








처음에는 다 같이 나오지만


리필은 이렇게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쌈밥이나 비벼 먹기 좋은 반찬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잡채도 반찬에 있었습니다






사진이 많이 흔들렸지만


김치전도 적당하게 먹을만 했습니다 ㅎㅎ


또 김치전 먹으니 반사적으로


막걸리 생각이... ㅎㅎ







돼지갈비찜쌈밥정식이 주문한 메뉴 중에 있어서


이렇게 쌈 채소들도 다양하게 나오는 편입니다







이렇게 돼지갈비찜쌈밥정식과 뚝배기불고기를


주문했을 때 상차림입니다


돼지갈비찜쌈밥정식을 주문하면


된장찌개도 같이 나옵니다


갈비찜정식이 1인분이 안되서 2인분으로 주문... ㅎㅎㅎ






삼덕갈비 뚝배기불고기입니다


뚝배기에 나와서 보글보글 끓는 상태로 나옵니다


달달한 불고기의 맛이 밥에 쓱쓱


비벼먹기 좋습니다


붉은 빛이 돌진 않아도 


고추가 들어가서 얼큰한 편입니다 







돼지갈비찜입니다


돼지갈비찜쌈밥정식 2인분을


주문했을때의 양입니다


양념이 적당하게 매콤달콤한 편이라서


딱 밥이랑 먹기 좋은 정도의 맵기입니다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조금 매워하실 수도 ㅎㅎ


크기가 한 입에 안 들어갈 정도 크기니


가위로 조금 잘라서 밥에 넣고


채소나 기본반찬들로 비벼먹으면 맛있습니다


뼈에서 고기가 쏙 빠지네요 







 

오늘은 이렇게 삼덕동 신상 식당


삼덕갈비를 포스팅해봤습니다


오랜만에 갈비찜을 먹어보는 것 같은데


나쁘지 않은 맛입니다


동인동 갈비찜 등이 맛에 비해


거품이 상당한데 비해서 


가격도 어느정도 적정선입니다


마늘맛이 엄청 많거나 하진 않고


매콤한 맛이 기본적인 곳이기 때문에


마늘향의 자극적인거 싫어하시는 분들도


먹기 괜찮은 곳입니다


혼밥집으로도 괜찮고 1인으로 드신다면


뚝배기불고기도 좋습니다



경대병원 인근에서 식사 하실 일이


있으신 분들은 삼덕갈비도 한번 가보시길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또 맛있는 곳으로 돌아오겠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ㅡ^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