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맛집

<신천시장맛집><신천시장술집> 얼큰한 곱창전골이 땡기면 가는 곳 '최영득 얼큰이 선산곱창' 본점

반응형

다들 안녕하신가요?


연말 모임과 연휴, 집안의 큰일 등으로 인해


한동안 블로그를 못하고 있었는데


이제 일처리가 어느 정도 마무리 되어


포스팅을 다시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오늘따라 유난히 날씨가 추운데요


진짜 밖에 다니면 체감 온도가 


장난이 아닌 것 같습니다



이런 날에는 뜨끈한 국물이 있는 요리가


땡기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얼마전 연말모임 겸 망년회 때 다녀온


신천시장 최영득선산곱창을 포스팅해봅니다



이번 연말 모임장소나 회식장소로도


딱 알맞은 곳이라고 생각되는 곳입니다




이제는 프랜차이즈화가 진행되었지만


최영득선산곱창은 신천시장에 있는 곳이 본점이라고 하네요


위치도 아주 좋은 곳에 있습니다







여기 많이 다녔는데도


여기를 왜 몰랐나 모르겠네요 ㅎㅎ


보시다시피 본점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최영득 선산곱창의 메뉴판입니다


가격도 곱창전골 치고는 


 나쁘지 않게 적절한 가격입니다



곱창전골 먹으러 왔으니


당연히 곱창전골을 주문해야겠죠?








뽀얀 사골 육수가 한가득 들어가 있습니다


이렇게 우려낸 사골국물이 들어간


곱창전골을 또 처음 보네요


정말 뽀얗네요







최영득선산곱창의 독특한 점은


김치가 가득 들어간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국물 자체가 얼큰하면서도


김치맛이 많이 나는 맛입니다


평소에 대구에서 먹던 


곱창전골과는 전혀 색다른


독특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곱창을 비롯해서 김치, 야채, 만두 등이


가득 들어가 있습니다


끓는데 보통 먹어보던 곱창전골과 


향기부터 다른 느낌이 납니다


얼큰한 향도 훅 올라오네요







사진으로만은 느낌이 살지 않으니


오늘도 곱창전골 동영상


한 번 첨부해봅니다 ㅎㅎ



곱창 뿐만 아니라 염통(?)으로 예상 되는


부위 등 씹는 맛도 다양하게 느껴집니다


확실히 얼큰한 맛이 소주 안주로는 그만이네요 









곱창전골을 주문하면


토종순대도 좀 더 저렴하게


주문할 수 있다고 해서


그럼 사람도 많은데 당연..추가 주문 ㅎㅎ


일반 당면순대와는 다르게


순대속이 야채 등으로 아주 꽉 들어찬


야물딱진 순대입니다


곱창전골 국물과 같이 먹어도 꽤 좋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연말모임장소로 


신천시장술집 찾으시는 분들께


강추 해드리고 싶은


최영득선산곱창을 포스팅해봤습니다



곱창전골맛집이 많지만


일반적인 맛과는 다른 독특한 맛


느껴보고 싶은 분들께도 추천드리고 싶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또 맛난 집으로 돌아오겠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ㅡ^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