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서문시장맛집> 서문시장에서 만나는 영천의 대표 만두맛집 '삼송꾼만두'

반응형


다들 좋은 오후 보내고 계신가요?


어느새 일주일이 지나가서 목요일이 되었네요


연말이 다가와서 그런지 시간을 왜 이렇게 잘가는지



아무래도 해가 빨리 떨어져서 그런게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래서 자꾸 춥네요...ㅠㅠ



옷따시게 챙겨입으시구요 ㅎㅎ



예전에 간단하게 한 번 포스팅한 곳인데


영천 여행을 하면서 꼭 한 번을 가봐야 할


영천맛집 중에서도


영천 대표맛집이 삼송꾼만두입니다



헐~ 지도 검색을 하던 중에


서문시장에도 삼송꾼만두가 있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ㅋㅋ



그래서 다음에 꼭 한 번 가봐야지 하던게


드디어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ㅎㅎ



변함없는 맛의 삼송꾼만두입니다





3호선 서문시장역에서도 멀지 않아서


접근성도 아주 좋습니다 


보통 서문시장에서 모자골목이라고


부르는 지역에 있습니다




야시장 할 때까지는 영업을 하지 않는 것 같으니


삼송꾼만두를 드시고 싶은 분은


그 전에 서둘러 가시길!!!






대구에서 만난 서문시장 삼송꾼만두의 간판!!


어찌나 반갑던지 ㅋㅋ


찾았다가 입에서 절로 나왔습니다 ㅋㅋ







대구 서문시장에 있는 삼송꾼만두는


만두 전문점이라기 보다는 다양한 분식류가 있는


분식점에 가깝습니다 


아무래도 시장 쪽에 있는 작은 식당이다 보니


메뉴들을 다양화 시킨 듯하네요 ㅎㅎ








이 탐스러운 삼송꾼만두의 자태


오동통통한게 귀엽습니다 ㅎㅎ


겉바속촉의 느낌이 살아 있는 만두입니다







사실 안에 내용을 보면


그렇게 유별날 것도 없는데


삼송꾼만두만의 특유의 맛이 있습니다


당면과 특유의 정구지, 부추맛이 나고


다진 고기의 맛이 나네요




아~ 단무지를 딱 올려서 먹어야


더 꿀맛입니다 ㅋㅋ


포장해가실 때 단무지 좀 더 주세요 하고


부탁해서 단무지랑 같이 드세요~!! ㅎㅎ





예전에도 삼송꾼만두는 포스팅 한 적이 


있기 때문에 오늘은 간단하게 적고


포스팅을 적어봅니다 


만두덕후 분들이나 삼송꾼만두 아시는 분들은


서문시장 들리시면 꼭 한 번 가보시길


호불호는 있을 수 있지만


특유의 중독성이 있는 만두랍니다 ㅎㅎ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또 맛난 집으로 돌아오겠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ㅡ^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