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율하맛집><동호지구맛집> 율하 광장 곱창 맛있는 가게 '곱창이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이제는 날씨가 제법 쌀쌀한데요 


다들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ㅠㅠ


요즘에는 항상 겉옷이 대기 중입니다 ㅎㅎ




그러고 보니 요즘 블로그에 


순환을 보니 비슷비슷한 메뉴들이 많네요


요즘 먹는 취향이 그래서 계속


그런 거만 먹는 건가 싶기도 합니다 ㅋㅋㅋ




율하 같은 경우는 친구가


그 동네 살아서 율하광장에 많이 가게 되는데요


율하맛집이나 동호지구맛집은


이렇게 율하광장에 많이 모여 있기 때문에


동구쪽이나 동호지구 인근 사시는 분들이 율하광장맛집으로 


많이 모이실꺼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집은 


율하 곱창이야기입니다


율하광장술집과 식당들은


생각보다 업종들이 서로 겹치지 않게 있는 편이라


메뉴만 정하면 선택장애에 걸리지 않고


찾아 들어가기 쉬운 편입니다







중앙에 있는 율하광장에서


멀지 않은 위치에 있어서 


찾기도 쉬운 편입니다 


율하광장에 오시는 바로 보이는 곳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율하광장 곱창이야기 실내도


요즘 트랜드에 맞게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사이즈가 많이 큰 편은 아니고 


적당하게 테이블이 있습니다


그래서 금요일 밤 등의


핫한 시간대에는 조금 붐비는 편입니다






역시 곱창에는 소주가 똭!!


젊은층을 타겟으로 둬서 그런지


실내 장식이 트랜디한 문구가 많습니다








곱창이야기의 메뉴들입니다


개인적으로 곱창집 오면 


뭐 이것저것 고르는 것보다


모듬으로 시키는 편이라 


이번에도 곱창모듬을 주문했씁니다 ㅋㅋ


곱창모듬에는 곱창, 대창, 막창, 떡 등이


같이 나옵니다








이렇게 곱창모듬이 나왔습니다


정말 푸짐하게 나오는 편입니다


곱창이야기의 특징 중 하나는


보시는대로 위에 뿌려지는 뽀얀 가루입니다


일명 특제 마약가루 라고 불리는


곱창이야기만의 차별화된 특제가루라고 합니다


마를 비롯해서 7가지 곡물을 갈아서 만든


가루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곱창이야기만의


특유의 구수한 맛이 있습니다 




 



조금 흔들렸지만 이해해주시길


안에 내용물도 아주 충실한 편입니다 ㅎㅎ


뭐가 곱창, 대창, 막창인지 아시겠나요?ㅎㅎ


제일 왼쪽이 막창, 가운데가 대창, 중간 밑과 오른쪽이 곱창입니다


잘게 썬 파도 듬뿍 주셔셔 익기도 전에


생으로 반은 먹은거 같네요 ㅋㅋ








친구들과 한 잔 할때는 


사진 많이 찍으면 갈굼을 당하기 때문에


오늘은 적당한 양으로 포스팅을 할 수 밖에 없겠네요 ㅎㅎ



이렇게 곱창이야기 율하맛집 곱창이야기를 포스팅해봤습니다




쌀쌀한 날 저녁에 곱창에 소주 한 잔 먹고 왔습니다


율하술집에서 곱창구이에 소주 한 잔 하실 분은


곱창이야기에서 한 잔 하시면 좋으실 듯 하네요 


또 맛있는 집으로 돌아오겠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ㅡ^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