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맛집

<교동맛집><동성로맛집> 가성비 좋은 초밥 먹을 수 있는 곳 '미원회초밥'

반응형

다들 맛점들은 하셨나요?


어제 오늘은 날씨가 꽤나 추워졌습니다


비가 올 듯 하다가 그나마 비는 


오지 않은게 다행입니다



이제는 가을에 입을 겉옷이 없으면


저녁에는 다니기가 힘들꺼 같습니다 ㅎㅎ




오늘은 대구교동 쪽에 굉장히


가성비 좋은 초밥을 먹을 수 있는 곳을 


추천해드립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는


미원회초밥입니다


초가식당 인근에 있는데


기본초 초밥과 우동이 같이 나오는 


메뉴가 요즘 회집이나


일본가정식 식당보다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미원회초밥은 초밥 메뉴도 있지만


사실은 회집에 가까운 곳입니다


메뉴판 보시면 각종 메뉴들을


크게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즐길 수 잇는 곳입니다




이번에는 점심을 먹으러 왔기 때문에


생선초밥+우동과


특초밥+우동을 각각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입니다


요즘에 나오는 일본식당보다


좀 더 한식스러운 밑반찬입니다


우리나라 회집들은 이래야 제맛이죠 ㅎㅎ








이렇게 간단하게 무침회도 나와서


가격에 비해서 여러가지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꽁치구이까지 !!


미원회초밥 완전 가성비 최고지 않나요 ㅎㅎ


백반집이나 정식 밥집가도


이거보다는 가격이 비싼데 말입니다







이렇게 초밥들이 나왔습니다


한 눈에 가격을 구분하실 수 있으실꺼 같네요 ㅎㅎ


왼쪽이 일반초밥이고 오른쪽이 특초밥입니다


아무래도 가격따라 확실히 다르긴 하네요 ㅎㅎ







일반초밥은 보통 먹는 초밥입니다


맛도 나쁘지도 진짜 맛있지도 않은


정말 스탠다드한 맛이라고 해야하나요?ㅎㅎ


식사량이 많은 분들은 조금 적다고


느끼실 수도 있는 8개입니다








특초밥은 확실히 일반초밥보다


퀄리티가 좋습니다


꼬리처럼 길게 뺀 회의 모습도


인상적이네요 ㅎㅎ







이렇게 한 상에 나온 모습입니다


초밥과 밑반찬을 보니 한식과 일식의 만남이네요 ㅎㅎ







이렇게 우동을 초밥과 함께 드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같이 나오는 메뉴는 


요즘에는 흔한 편입니다


고춧가루를 탁 푼 것이 미원회초밥은


우동도 딱 우리나라 스타일이네요 ㅋㅋ


칼칼하고 따끈한 우동국물이


또 요즘 먹기 딱 좋죠







미원회초밥에 가시면


이렇게 드셔도 어지간한 초밥집은 


커녕 분식보다 저렴하게 드실 수 있고 


일반초밥+우동으로만 주문하신다면


뭐 계산 안해도 얼마나 가성비가 좋은지


느껴지시죠? ㅎㅎ



남녀노소 누가 가도 부담없는 가격과


부담없는 담백한 맛입니다


배부르게 먹기에는 조금 부족한 양일수도 있으니


이 점은 유의하시고 


교동초밥집이나 동성로초밥집을 찾으신다면


미원회초밥도 한 번 들려보시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