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봉리단길맛집><대봉동맛집> 다양한 곱창 막창 구이를 돌판에 한가득 '곱창당'

반응형

다들 맛점 하셨나요?


오늘은 바람이 선선하게 부는게 


참 좋은 가을 날씨인거 같습니다



이런날은 뭔가 무료하게 앉아서


멍때리면서 격하게 아무것도 안 하고 싶은


기분까지 들게 하는 오후네요 ㅎㅎ




평일이라서 딱히 술 먹을 일은 별로 없지만


오늘은 오랜만에 봉리단길맛집을 소개해드립니다



한동안 곱창전문요리점이 우후죽순으로 생겨서


약간 꺼려지는 마음에 


곱창을 좋아함에도 한 동안 잘 안 갔었는데


요즘 뭔가 다시 빠진 것 같은 기분입니다...ㅎㅎ


사람의 마음이란....







하얀 타일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곱창당의 특징입니다 


심플하고도 눈에 띄는 외관과 간판입니다


언뜻보면 곱창집 같지가 않아요 ㅎㅎ








곱창당의 메뉴판입니다


곱창, 대창, 막창, 특양 등


다양한 장 구이를 먹을 수 있는데


모듬으로 먹으면 그냥 깔끔하게


한 번에 다 먹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양곱창모듬구이와 


육회 작은게 같이 있는 모듬을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깔끔하게 헥사 모양의


타일로 인테리어된 실내도 찍고 싶었지만


손님들이 너무 사진 찍기 부담스러울 정도로


한가득이라 오늘은 패스 ㅋㅋㅋ







고기에는 또 이렇게 부추절임이 빠질 수 없죠


부추는 나중에 돌판에 올려서


고기와 같이 굽게 됩니다 






곱창당의 양념소스입니다


새콤달콤한 맛


딱히 이 소스가 없이


그냥 먹어도 맛있습니다


다만 기름기가 많은 음식이라


찍어 먹으니 약간 느끼함은 덜 해지는 것 같네요








기본으로 나왔던 김치찌개인지


김치말이 국수인지 모르겠네요 ㅎㅎ


메인이 아니라서 그런지


딱히 신경쓰지를 않았네요 ㅎㅎ


그래도 역시 이런 자리에는 국물이 있어야죠







육회 소자입니다


육회는 양념에 버무려서 나옵니다


단맛이 조금 강해서 육회 전문점의


육회에 비하면 모자라지만


사이드 메뉴로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이게 메인으로 곱창들을 굽게될 돌판입니다


막창은 숯불이 맛이 좋은데 곱창이나


대창은 기름기가 너무 많기 때문에


이런 돌판이나 철판에 굽는게 더 좋습니다 









고기는 직원분이 알아서 구워주시더라구요


막창, 곱창, 대창 등 다양하게


한 꺼번에 구워 주십니다 


보는데 군침 돌아서... 


소주만 홀짝홀짝, 육회만 찍접찍접...ㅋㅋ



 




어느 정도 고기들이 익기 시작하면


적당한 사이즈로 잘라서 굽게 되고


마무리 쯤에는 불쇼를 해주십니다 ㅋㅋ


곱창당 곱창 완성의 포인트가 불쇼죠


비주얼도 좋지만 이런 퍼포먼스를 통해


더더욱 가게가 기억에 각인 되는 효과가 생기겠네요 






사진으로만 보기 아깝기 때문에


이렇게 동영상 남겨봅니다 ㅋㅋ


생각보다 불이 셉니다 ㅋㅋㅋ







김치와 부추도 한가득 올려서


지글지글!!









이렇게 완성되었습니다


보기만 봐도 먹음직스럽습니다


적당히 숙성이 잘 되어서


고기의 질도 좋습니다 


모듬세트가 가격이 조금 있긴 한데


양이 적지 않기 때문에


가성비는 그렇게 나쁘지 않다고 생각 됩니다


2차로 가기 보다는


1차로 가는 게 좋은 곳이라고 생각되네요








오늘은 이렇게 대봉동 봉리단길 곱창집


곱창당을 포스팅해봤습니다


대봉동 봉리단길도 다양한 고기집이 있는데


곱창당은 괜찮은 곱창집입니다


봉리단길이 아무래도 회식장소나 모임장소로


각광을 받는 곳이다 보니 고기집이


많은 것 같습니다



곱창이나 막창 등의 내장구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시라면


곱창당도 꼭 한 번 가보시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ㅡ^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