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리뷰/애주가

(술술리뷰#2) 호가든의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 호가든레몬 리뷰

반응형

한동안 더위가 좀 가시나 했더니


대프리카는 다시 후텁지근한 날씨로 돌아왔습니다


저녁에도 한창 때보다는 덜하지만


조금의 열대야가 있네요 ㅎㅎ




그래서 어제는 집에 가자마자 


몸에 척척 감겨있는 옷을 집어 던지고


씻고 밥도 안 먹고 


맥주 한 캔을 땄습니다 ㅎㅎ




얼마전 마트에 갔더니 


봄쯤에 먹어봤던 호가든체리에 이어서


새로운 호가든맛이 나왔습니다


이번 호가든한정판은 레몬맛이네요 




시선에 확 사로잡은 캔 디자인 색감



호가든의 기본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레목색을 입혔습니다


진열장에 있는데 눈에 확 띄어서 


바로 카트에 담았습니다 ㅋㅋ







호가든체리에 이어 상단에


한정판, 리미티드에디션이라는 문구가


들어가 있습니다









레몬이라는 문구가 선명하게 보이는데요


이 외에도 코리안더 씨와 오렌지껍질을 넣어서


향과 맛을 낸 것 같네요 










안그래도 부드러운 크림맥주라서


다른 맥주들보다 약하게 느껴지는데요 


과일맛과 향이 첨가 되어서 더더욱 약하게 느껴집니다


도수도 4.9도로 일반 맥주보다 약간 낮은 도수



맛은 호가든체리도 그랬듯이 호불호가


갈릴 것 같네요 


호가든 오리지날 맛이 워낙 뇌리에 강하기 때문에


그 맛에 적당한 레몬맛의 풍미가 더해져 있는 느낌이라서


맥주 호가든으로도 레몬맥주로도


약간은 생각했던 것과는 다르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실꺼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체리맛보다는 레몬맛호가든이


더 나은 것 같습니다


워낙 과일향이나 꽃향이 물씬 나는


에일맥주들이 대세라서 


그런 맛을 생각하면 그렇게 강한 맛과


향은 아닙니다


호가든은 특징은 역시 부드러움이겠죠







이런 점들 유의 하셔서 호가든레몬맛 구입하시길~!!


한 번쯤 가볍게 맛보는건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혼맥이나 맥주 한캔으로 먹을 때보다


잘 맞는 안주나 음식이 있을 때 


더 빛을 발휘할 꺼 같은 맥주였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