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리뷰/애주가

(술술리뷰#1) 화제의 대세 맥주 필라이트 먹어봤습니다 필라이트 (FiLite) 맥주리뷰

반응형

오랜만에 대프리카에는 하루종일


비다운 비가 내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비가 많이 올때는 많이 온다고 하지만


또 많이 안 오는 지방인 대구에는


가끔은 이 정도는 와야 하는데


마치 열대우림 기후처럼 국지성 소나기로


매일매일이 후텁지근한 날씨의 연속이었습니다




이런 날은 빨리 퇴근해서 


간단한 안주랑 먹거나


반주로 혼맥 한 캔 땡기기 좋은 날씨입니다



또 이렇게 적고보니 빨리 집에 가서


편한 옷으로 갈아입고 한 잔 마시고 싶네요 



오늘은 판매가 시작되고


먹어본다 먹어본다 하면서 까먹고 있다가


오랜만에 마트갔다가 보자마자


구매한 필라이트를 포스팅 해봅니다







개별적으로 사는거보다 


이렇게 여러개 들었는걸로 사는게


더 이득입니다 


500ml가 아닌 355ml 짜리 캔이


6개가 들어 있는데 가격이


육천도 하지 않는 가격... ㄷㄷㄷ


가성비가 좋다고는 들었는데 


이 정도일 줄은 생각 못 했습니다







100% 아로마홉을 사용했다고 하네요 


아로마호프가 많아지면 거품이나


맥주의 청량하고 깔끔한 느낌이 많이 납니다


사실 이 외에도 여러 특징이나 장점들을 


브랜드보다 특별하게 더 홍보하는 이유는


사실 필라이트는 하이트진로의 맥주이기 때문입니다


워낙 국산맥주가 고정관념이 있다보니


아예 하이트진로의 흔적조차 없애버리고


마치 수입맥주처럼 포장한 감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그 포인트의 마케팅이 잘 먹힌 것도


필라이트의 흥행에 한 요소이기도 하죠







캐치프레이드는 


깔끔하고 깨끗한 보리, 맥아의 향


정도가 되겠네요 


개인적으로 아기코끼리 덤보를 닮은


코끼리가 귀엽네요 ㅋㅋㅋ


컬러 폰트 캐릭터 등이


보통 우리나라 맥주들에서 사용하지


않았던 포인트들이기 때문에 


더 해외맥주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맥주캔도 겉포장과 크게 다르지 않은


디자인입니다


녹색으로 깔끔한 컬러의 디자인입니다


노란색 포인트가 보리를 가르키틑 포인트 같네요 


상당히 캐주얼한 디자인이고


맥주 이름에서도  


가볍게 한 잔 하기 좋은 맥주를 뜻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여기저기 100% 아로마호프를 강조하는 부분이 많네요 ㅎㅎ


라이트라는 말처럼 보통의 5% 알콜이 아닌 4.5% 의 알콜입니다 


그래서 맥주 자주 드시는 분들은 바로 느끼시겠지만


약간은 싱겁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라거보다는 부드러운 맥주는 아니지만


적당히 부드럽고 청량함도 있는 맥주라고 생각됩니다



그렇지만 또 보통 맥주도 가볍다고 생각하셨던 분들이면


좀 더 가볍기 때문에 한 캔으로는 모자라실꺼 같네요 


저도 가끔은 500ml가 가끔 버거울 때가 있는데


필라이트 355ml는 한캔만 먹은 적이 없네요 ㅋㅋㅋ



요즘 소주도 그렇게 가볍고 향 좋은 술들이 많잖아요


그러한 대세에 맞게 술 잘 못드시는 분들이


맥주를 즐기실때는 딱 좋은 제품인거 같습니다




적당히 부드럽고 청량감도 좋고


알콜도 적절하게 있기 때문에


요즘 같이 여행가서 술 마실 분위기가 있다면


따로 필라이트 사가셔도 좋을 것 같네요


가격도 굉장히 저렴하기 때문에


솔직히 가성비로는 절대 깔 수 없는 맥주인거 같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