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대구카페

<삼덕동맛집><삼덕동카페> 한끼 거뜬한 샌드위치로 먹는 샌맥!! '다이벌스'

반응형

다들 맛점 하셨나요?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비가 시원하게 내려줘서


마음까지도 시원한 하루입니다 ㅎㅎ




이런 날 또 괜시리 운치 있게


맥주 한 잔 때리고 싶은 날인데요



오늘은 삼덕동에서 간단하게 


맥주 한 잔 하기 편한 곳인


다이벌스를 포스팅 해봅니다






예전에 카페로서도 한 번 포스팅 한 적이 있는데


다이벌스는 식사메뉴(?)도 있어요


샌드위치 메뉴들이 있는데


재료들이 꽉꽉 들어차 있어서 


굉장히 푸짐하답니다 



간식 겸 먹자 싶어서 먹었다가


끼니를 해결하고 나온 느낌 ㅎㅎ


그래서 오늘은 다이벌스에 샌드위치 메뉴를


한 번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정말 맥주를 부르는 메뉴예요









가장 기본인 플레인샌드위치입니다


안에 햄가득한 모습 보이시나요?


빵사이즈도 20cm가 넘는 거 같네요


좀 많이 크기 때문에 잘라 드시는걸 추천!!


이런 사이즈에 비주얼이라 그런지


포장이나 배달도 꽤 있는거 같았습니다









두번째는 잘 안 보이실 수 있는데


닭가슴살이 한 가득 들어가 있는


닭가슴살샌드위치입니다


기본적으로 빵이나 재료들은 비슷하고


메인으로 맛이 되는 재료들이 다릅니다










어지간한 수제버거 저리가라의 


속이 꽉꽉 찬 샌드위치입니다


다이벌스 샌드위치 먹다보면 


파프리카가 이렇게 맛있는거였나 싶게 느껴집니다


은은하게 단맛이 도는게 


싱싱해서 그런지 씹으면 아삭아삭 거리는 


식감도 굉장히 좋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다양한 재료 중에서도


딱 띄는 재료여서 어디꺼냐고 물어보기까지 했습니다 ㅎㅎ












메뉴에 맥주가 있길래


도저히 참을 수 없어서 맥주도 주문


다이벌스는 맥주가 커피보다 저렴한 카페입니다


극호!! ㅋㅋㅋ


신선한 샌드위치와 반주로 먹는 맥주의


궁합이 굉장히 좋습니다


딱 한끼 식사로 완벽했습니다


그래서 퇴근하고 밥먹기 싫은날 가끔 먹게 되더라구요










사진으로 보니 또 땡기네요 


이렇게 푸짐하게 맥주 한 잔 하면서


샌드위치로 한끼 해결 가능!!


맛나게 한 접시 비우고 왔습니다


다이벌스 가시면 커피도 커피지만


샌맥을 꼭 드셔보시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