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대구카페

<삼덕동카페><대구시내카페> 아기자기하고 커피맛 좋은 삼덕동카페 '다이벌스 ( DIVERS ) '

반응형

어제는 저녁부터 오랜만에


비가 쏟아졌습니다



굉장히 많이 오는 것 같지만


사실 시간당만 잠시 많이 오고 


길게 온거 같진 않아서


가뭄해소에는 조금 못 미치는 양인듯 합니다


오늘까지는 왔으면 했는데 말이죠




그래도 비가 와서 그런지


월요일부터 날씨가 굉장히 후텁지네요 ㅠㅠ



대프리카에서 피서는


시원빵빵한 에어컨이 있는 카페가 제격이죠



오늘은 삼덕동카페이자 제 단골집인


 다이벌스를 소개해 드립니다


삼덕소방서 건너 온달포장 골목쪽에 있는


아담한 카페입니다 


평일에는 굉장히 조용한 분위기와 


맛있는 커피 한 잔 즐길 수 있는 카페입니다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해서


샌드위치나 저녁에는 맥주 한 잔 곁들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전체적으로 굉장히 심플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입니다


원두나 더치커피 원액도 팔고 있고 


최근에는 네이버에서도 판매를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여러명 앉으실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에어컨이 빵빵해서 좋네요 ㅎㅎㅎ



이렇게 원두를 직접 판매하고 있습니다


보니까 배달도 하시네요 


배달의민족에도 있다고 


사장님이 말씀하시네요 ㅎㅎ





창가 쪽 자리에는 이렇게 조용하게 혼커할 수 있는 자리도 많습니다


경대병원쪽에서 식사하시거나 지나가시는 길에


이 더운 여름에 잠시 쉴 타이밍을 찾고 계신다면


다녀가시기 정말 좋습니다
































특히나 직접 커피는 내리는 카페이기 때문에


커피맛이 굉장히 좋습니다


아메리카노만 해도 종류가 몇가지 되고


드립커피나 더치커피를 신선하게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같은 커피라도 골라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에이드 메뉴는 직접 과일을 갈아서


주기 때문에 굉장히 신선하답니다



자몽에이드 자주 주문해서 먹습니다 ㅎㅎ



이 외에도 샌드위치 메뉴를 소개해 드리고 싶은데


오늘은 카페소개로 포스팅 하기에 


조만간 다시 한 번 샌맥을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커피 맛있는 삼덕동카페 다이벌스 한 번 방문해보시길!!


커피맛 때문에 다시 한 번 찾아오실꺼예요!!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