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대구카페

<수성구카페><범어동카페> 같은 장소 다른 느낌으로 분위기 좋은 카페 '슬로우라이프(SLOW LIFE)'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늘이 정말 맑은 오후입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날씨가 이제 제법 많이 쌀쌀한 가운데


달력은 보는데 날짜 밑에 


작은 글씨로 입동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이제 가을도 끝자락 본격적으로 


조금 있으면 추울꺼 같네요 


아직 단풍놀이도 못갔는데 말입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은 이런 나른한 오후에도


나름 한가한 느낌으로 힐링할 수 있는 


분위기 좋은 수성구 가볼만한곳


범어동카페 슬로우라이프 (SLOW LIFE)를 소개해드립니다




굉장히 부지도 넓고 실내공간도 


많아서 포스팅하기가 정말 빡셀 정도였습니다


그대신 슬로우라이프는 몇번을 가도 


공간과 실내마다 조금씩 느낌과


디테일이 달라서 같은 카페임에도 불구하고


마치 다른 카페에 있는 곳인듯한 느낌마저 


들게 하는곳이었습니다



한가로운 오후를 즐기는 데이트장소나


데이트코스 중에 하나로 넣어도


손색이 없을 듯한 곳입니다


범어동 쪽에서 소개팅 하신다면 강추






슬로우라이프는 큰 건물을 전체적으로


한꺼번에 쓰고 있는 대형카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간이 아주 넓고


다양한 편입니다








1층에도 이렇게 실내공간이 있습니다


슬로우라이프 공간의 한가지 동일한 점은


이렇게 곳곳에 식물들이 어디를 가든


많아서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관리하는 것도 장난이 아닐 듯 하네요





 





슬로우라이프의 1층의 실내 공간은


마치 정원이나 수목원에서


커피 한 잔 마시는 기분을 낼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자체도 워낙 감각이


넘쳐서 소품 하나하나 눈에 들어와서


한 참 구경하고 댕겼습니다 ㅎㅎ







이렇게 1층 야외에도 공간이 있는데

쌀쌀하기도 하고 

주차장도 넓은데 생각보다 차가 엄청

많고 또 들락날락 해서 

밖에서 먹는 건 당연히 포기 ㅋㅋ

주차장도 차가 가득이라서 찍기가 애매했습니다







슬로우라이프 건물안으로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총 3층 건물이고 입구 옆으로도


공간이 있었는데 손님들이 있으셔서


따로 찍지는 못했습니다


이 외에도 사진이 너무 많아서리 ㅎㅎ









안쪽으로 가면 이렇게 마당이 나옵니다


슬로우라이프 자체가 주택을 리모델링한


카페라서 이렇게 마당이나 정원 등의


다양한 공간들이 나올 수가 있네요 








마당을 지나서 진짜 건물 안으로 오면


바로 왼쪽으로 주문하는 데스크가 있습니다




안쪽으로는 화장실이 있고


그 옆으로 위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이 공간에도 여러 방으로 나뉘어져서 


공간들이 있습니다 


실외와 실내의 느낌이 상당히 다른편입니다








햇빛 한 번 짱짱하게 들어서


어떻게 찍어도 이쪽에선


역광으로 나와서 조금 양해를 ㅎㅎ







1층 내부는 또 실외와는 다르게


좀 더 트랜디한 느낌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실내는 좀 더 편안한 톤과 분위기가


연출되어 있는 인테리어입니다









이런 분위기의 느낌을 살려주는 


엔틱한 소품들이 눈에 쏙 들어오네요


개인적으로 굉장히 탐나는 소품입니다 








이런 조명이나 식물들이


잘 섞어 두셔서 


신기방기한 분위기가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오면 또 다른 느낌입니다


햇볕이 짱짱하게 들어와서 


자연광으로 사진찍기 좋은 카페네요 






이렇게 위층에는 단체석이 있습니다


1층도 그랬지만


이렇게 원목의 느낌을 살린 테이블이나


기둥들도 눈에 들어옵니다








2층 실내는 또 이렇게 굉장히


엔틱스러운 공간이 있습니다


이런 분위기를 정말 좋아하시는 분들은


분위기 한 껏 살리는 인생사진


건질 수 있으실 듯 하네요 








또 이렇게 바깥으로는


테라스도 있어서 안에 있다가도


광합성 하러 나가서 


시원하게 한 잔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슬로우라이프에서 자몽과


아메리카노 한 잔 마시고 왔습니다


정말 사진이 많아서 추리고 추려서


액기스만 만들어 올린다고 


생각보다 고생을 한 포스팅입니다 ㅎㅎ


보시다시피 실내면 실내 


실외 실내, 1층 2층 3층의 


느낌이 다 다른 느낌이기 때문에


몇 번을 가도 다른 곳에 온 느낌적인 느낌일 듯한


분위기 좋은 카페라고 생각합니다



수성구 범어동 쪽으로 소개팅장소나 모임장소


데이트코스 잡으신 분들은


한 번은 꼭 가볼만한 곳이라고 생각되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또 좋은 곳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