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대구카페

<삼덕동카페><대구시내카페> 깔끔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 'FF커피'

반응형

비가 왔다 그쳤다를 반복 하는


들쭉날쭉한 날씨입니다


비가 그치는 듯 해서 우산 없이


나갔다가 비를 한가득 맞았습니다 ㅠㅠ


다들 우산 꼭 챙기시길




오늘 포스팅할 곳은


삼덕동카페 에프에프커피입니다


예전에도 카페가 있던 자리인데



한동안 공사를 하더니


싹 리모델링 되어서 


1층부터 3층까지 모두 쓰는


카페가 되어 있네요 




먼저 들어갔는데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확 띕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 1층 바깥자리도 


몇 자리 사용할 수 있는 자리가 있네요 



들어가면 보이는 주방 및 카운터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요즘 카페 스타일의


인테리어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밝아 보이는 느낌입니다



1층에도 테이블이 있지만


대부분 대기석으로 사용하고


위층으로 올라가는게 기본입니다


위층들 분위기가 굉장히 좋고 


채광도 좋거든요 ㅎㅎ



2층 사진입니다


보시다시피 햇빛 좋은 날에는


채광이 이렇게 좋답니다


그래서 사진도 잘 찍히는 카페입니다


자연채광으로 셀카찍기 좋은 카페입니다



개인적으로 2층에서 가장 명당이라고 생각되는 안쪽 자리입니다ㅎㅎ


갈 때마다 사람이 있던 자리네요




2층도 자리가 넉넉하게 있습니다


아무래도 창문쪽 자리가 좋겠죠?



2층 셀프바입니다


물이나 티슈, 무릎담요 등도


잘 비치되어 있습니다



3층은 또 분위기가 약간 다릅니다 ㅎㅎ



파란색이 눈에 탁 띄는 


모던한 분위기의 쇼파가 놓여져 있습니다




3층에도 자리가 충분히 있습니다


2층과 분위기가 다르기 때문에 취향대로 


가시면 될꺼 같네요 


3층은 쇼파가 있어서 약간 더 편한 느낌이긴 합니다


푹 퍼져 있고 싶은 곳이네요 ㅎㅎ



탐나던 소품이었던 스탠드입니다


곳곳에 인테리어 디테일이 돋보입니다



3층에는 이렇게 창가자리가 있습니다


창가 밖 테라스에도 자리가 있습니다


앞이 유리가 없이 트여 있어서


봄에 따뜻해지면 바람 솔솔 불어오고


커피맛이 절로 날꺼 같네요 




사진 잘 보셨나요?


최근에 본 인테리어 좋은 카페로는 


손에 꼽힐 정도네요 


이 전에 있던 카페도 괜찮았지만


훨씬 밝고 트랜디해진 느낌입니다



사진은 에프에프커피 대표메뉴 


아인슈페너입니다 


크림이 커피 쪽으로 내려오는거 보니


크림 비가 내리는거 같은 느낌입니다


동영상으로 찍고 싶었는데 늦었네요 




달달한거 땡기시는 분들께는 적극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다들 날씨 좋은 봄에 


한 번 들러보시기 좋은 카페입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또 좋은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