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른지역

<경주여행><경주카페> 독특한 한옥스타일 스타벅스 '스타벅스 대릉원점'

반응형

비가 살짝 오더니 


간만 보고 다시 무덥습니다 ㅠㅠ




대프리카 시민 여러분 다들


건강 챙기세요


화창한 하늘은 보기 좋지만


땀이 몸에 척척 감기는 하루


이런 날은 시원한 카페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고 싶어서


대구 근교로 훌쩍 떠나고 싶은 날입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은 경주여행 중


다녀온 경주 스타벅스를 포스팅 해봅니다


어지간하면 지나치게 유명한


프랜차이즈는 포스팅 안 하려고 하는 편인데


스타벅스 경주대릉원점은 


정말 세계 독특한 컨셉의 스타벅스에


내 놓아도 될 꺼 같더라구요




솔직히 완전 한옥스타일이 아니고


한옥과 양옥의 만남


퓨전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스타벅스 대릉원점의 전경입니다


한옥 기와가 있는 스타벅스라니


독특합니다 ㅎㅎ


생각했던거 보다 더 잘 어울리는 느낌이네요




주차장이 꽤 넓어보이긴 하지만 


주말에는 엄청난 양의 차가 있어서


그렇게 넓게 느껴지지도 않습니다





보시다시피 완벽한 한옥의 모습은 아닌


형식 정도를 빌리고 느낌만 살린 모습입니다


기와는 디테일이 살아있네요 


그래서 그런지 외국인들도


뷰티풀 외치면서 앞에서 줄서서 


사진 찍더라구요 ㅋㅋㅋㅋ


대열에 끼고 싶었으나


굉장히 덥고 굳이 내 사진까진


필요없는 전경이니 패스 ㅋㅋ





내부는 한옥이라기 보다는


느낌만 있는 스타벅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생각보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굉장히 놀랐습니다


얼마만에 카페에서 이렇게 줄을 서서... ㅋㅋ

 



카운터 쪽은 지분을 확살려서


높아 보이고 탁 트이는 느낌이 있습니다


지붕쪽을 저렇게 적당히 느낌만 


살려도 굉장히 예쁘네요





안 쪽은 카운터보다는 한 톤이 낮습니다


지나치게 밝지도 어둡지도 않은 적당한 조도로


이야기 나누기 좋은 분위기입니다


벽면에 커피와 관련된 사진들이


주욱 전시되어 있는게 인상적이었습니다



사람이 워낙 많아서 사진 찍기가 힘들었는데


안쪽에 보시면 저기는 테이블식이 아닌 좌식입니다


경주 스타벅스에는 좌식으로 된 곳이


몇 군데 있다고 하는데 저 안 쪽에 있었습니다


다들 굉장히 편하게 계셔서 


쵸큼은 부러웠습니다 ㅎㅎ



스타벅스경주대릉원점은 


스타벅스리저브점입니다


일반 메뉴 이외에 


리저브 커피메뉴를 판매하는 매장입니다


이 마크는 리저브 메뉴에 들어가 있는


트레이트마크입니다


여러나라의 원두를 이용한


다양한 맛의 커피를 맛볼 수 있습니다





제가 먹고싶었던 원두가 다 떨어져서


비슷한 맛으로 추천해주신


니카라구아 라 로카로 먹었습니다


니카라구아의 원두로 만들어진 리저브커피입니다




이렇게 귀엽기 생긴


마카롱과 함께 시원하게 커피 한 잔 하고 왔습니다




개인적으로 리저브 메뉴가 있어서


좀 더 만족했습니다 


경주여행 가셔서 독특한 느낌의


카페를 찾으신다면 대릉원쪽 다니시다가


한 번쯤 가보실만한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스타벅스야 어딜가도 가격값은 하기 때문에


맛이야 따로 말씀 드릴 필요도 없겠죠? ㅎㅎ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