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른지역

<영천맛집> 영천 가면 꼭 맛봐야 할 '삼송꾼만두'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좋은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날씨도 좋고


공기도 좋고 


하늘도 맑은 주말입니다



많은 분들이 대구근교로 잠시나마


여행이나 취미활동하러 


가셨을거라 생각됩니다



대구 쪽에서는 영천이나 청도 쪽으로도


많이 놀러 가시는데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먹은 


삼송꾼만두를 한 번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삼송꾼만두는 예전에 제가 대학교


다닐 때도 인근에 있었습니다


영대 종점 근처에 있었는데



아쉽게도 재학 중에 가게가 


다른 곳으로 바뀌었습니다 ㅠㅠㅠ


영대에 가보니 추억의 가게들이


이제는 거의 없더라구요 ㅠㅠ



이 삼송꾼만두가 영천에 있다는걸


영천 출신 동기를 통해서 알게 되었는데



당시에 여행가면서 영천쪽으로 해서


갈 일이 있었는데


삼송꾼만두가서 포장해서 가는 길에


도저히 맛있는 냄새를 참지 못하고


 어디 초등학교 운동장에서


먹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ㅎㅎ




이번에 간 삼송꾼만두는 외관부터


꽤나 깔끔해졌더라구요... 가 아니라


영천에 본점말고 하나가 더 있었네요 ㅎㅎ


이제 가맹점도 꽤나 있고


전국 곳곳으로 나가는 택배 박스가 ㄷㄷ




지나가는 길에 들러서


3팀 정도 기다리다 보니


배가 굉장히 고팠습니다 ㅋㅋ



드디어 주문한 꾼만두가 나왔습니다


보기만해도 푸짐한 양입니다


삼송꾼만두는 젓가락으로 먹는 것도 좋지만


끝 부분을 손으로 잡고 먹는게 


제일 맛나는거 같습니다


한입에 넣을 수 없는 크기이기 때문에


잘라 먹을 수 밖에 없어요



안에 만두소가 가득합니다


부추의 맛이 입안에 가득해지는 느낌


여기에 단무지 올려 드시면 또 다른 꿀맛입니다




몇개 드시면 아마도 바로 배부르다고 하실 듯



안에서 먹는 분들보다 


지나가시는 길에 포장해서 가시는 분들


훨씬 많은 걸보니 


다들 놀러 가셔서 드실 분들이


많으신거 같더라구요 ㅎㅎ




다들 영천 들리시면 딴데는 몰라도


삼송꾼만두는 꼭 한 번 드셔보시길!!





P.S 와~ 지도 찾아보는데 서문시장에도 있었네요!!!


서문시장에 있는 곳도 꼭 가봐야겠어요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