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른지역

<경주맛집> 줄서서 먹는 순두부 요리 식당 '맷돌순두부'

반응형

지난 포스팅에 이어 경주에 다녀온


포스팅을 한 번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주도 벌써 반이 지나갔는데요


주말이나 대구근교나 경주에 가실 예정이 있으신 분이라면


한 번 들려보실 만한 식당


맷돌순두부를 포스팅해겠습니다




저도 유명하다고 해서 따라간 곳인데


와~ 생각보다 엄청난 웨이팅에 깜짝 놀랐습니다


순두부집에 이렇게 사람이 많은 곳은


태어나서 처음 본 것 같네요 



대기순번을 기다리면서 한 컷


맷돌순두부는 외관도 경주스러운 외관에


안은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직원분들이 엄청 많으시더라구요




기다리면서 사람들 하고 뭐 먹을지도


한 번 생각해 보구요


생각보다는 회전률이 괜찮아서 


처음 갔을때 대기 순번 보고 놀란 것에 


비해서는 빨리 들어간 거 같네요



꽉 찬 실내 모습입니다


사진을 찍고 실내를 담기에는


총체적인 난국이어서 이 정도로 패스!!



저희는 순두부찌개를 주문했습니다


기본 반찬들이 세팅되어 나왔네요


김치는 따로 없었고


겉절이 꽁치 비지 등이 특징적으로 나왔습니다


비지는 평소 먹던거보다는 조금 심심한 맛이었네요



순두부찌개이니 만큼 계란이 나왔습니다


순두부찌개는 생계란과 찰떡궁합인거 아시죠?



펄펄 끓는 순두부찌개 등장!!


예전에 어렸을때는


뜨거운거 잘먹는다고 이 상태에서 먹다가


입안을 식겁한 경우가 있어서 그 뒤론,,,ㅎㅎ



요렇게 생계란을 톡 까서 넣으면


비주얼도 이쁜 순두부찌개가 되었습니다


 

사진 찍기가 무섭게


뼈와 살이 분리되고 있는 꽁치의


참담한 모습 ㅋㅋㅋ


그러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별미


레몬물 ㅋㅋ


너무 자극적이지도 않게 


입맛도 살려주고 청량감도


좋아서 뜨겁거나 매운거 먹고


드시면 굉장히 좋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포인트


맷돌순두부에서는


비지를 무료로 가져가실 수 있게 


제공해 두었습니다


비닐봉투에 담아서 가시면 되도록 


준비가 되어 있답니다


어머니의 분부를 받잡고 


한 봉지 챙겨갑니다 ㅎㅎㅎ





경주가 이렇게 순두부맛집으로 


유명한 곳이 있다는건 처음 알았네요


신선한 충격이었습니다




대구에서는 낙원식당 같은


순두부찌개맛집을 자주 찾아 다닌 거 같은데 말이죠 ㅎㅎ


특히 어르신이나 부모님과 경주여행


계획하고 계시다면 무난하게 


가기 좋은 맛집이라고 생각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