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른지역

<통영여행><통영카페> 석양이 아름다운 풍경 예쁜 통영카페 '미스티크 ( MYSTIQUE )'

반응형

다들 좋은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비가 온다는 소식은 온데간데 없고


계속 화창한 날씨만.,..



어제 저녁에는 대구에도 비가 


잠시 오는 척 정도만 하더니 또 무덥습니다



많은 분들이 비소식 때문에


여행을 걱정하시고


가려다가 말았던 분도 계실텐데 ㅠㅠㅠ






오늘은 지난 통영여행 중에 다녀 온


통영카페 미스티크를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여행을 다녀 왔더니 사진 정리조차 빡세네요 ㅎㅎ




카페 미스티끄는 삼덕항 가는 길에 있어서


다음날이나 욕지도 가실 분들이 있으면


숙소 가는 길에 들리시기 좋은 카페입니다



저희도 그러려고 갔다가


욕지도는 못 갔지만... ㅎㅎ




미스티크는 풀빌라도 운영하고 있어서


숙박도 가능한 곳입니다


통영풀빌라로도 유명한 곳이더군요




석양 보러 달아공원에 갈 예정이었으나


빡세게 다녔더니 거기서까지


걷지 못하겠다 싶어서 간 곳입니다


생각보다 엄청 좋아서 


다음에 통영에 간다면 다시 가보고 싶은 곳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밀물식당 -> http://bwolf08.tistory.com/278


바다가 들린다 -> http://bwolf08.tistory.com/303


동피랑벽화마을 -> http://bwolf08.tistory.com/518


통영케이블카-한산대첩전망대-미륵산정상코스 -> http://bwolf08.tistory.com/666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위는 제 블로그 통영여행 관련 포스팅을 정리한


링크이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미스티크의 전경


앞으로는 주차할 공간이 굉장히 많아서


주차걱정은 안 하셔도 될 듯!!







손님 없을 때 맞춰 찍느라


힘들었던 카페 전경!!


반드시 하나는 건져야겠다 싶어서


마침 나올때 한 장 건졌습니다 ㅎㅎ


그래서 이 사진은 시간대가 가장 마지막이라


사진톤이 다르네요ㅎㅎㅎ


자기가 충분하게 넉넉하게 있습니다


카페가 이렇게 실내만 봐도 이뻐요







정말 탐났던 조명!!


층고가 높아서 더 눈에 띄고


잘 어울렸던 조명입니다 








여긴 단체석인데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처럼 되어 있는 공간입니다 


여러명 오셔서 조금은 시끄럽게


수다 떨기에도 나쁘지 않은 공간~







커플이 마치 전세 낸 거처럼 


너무 알콩달콩하게 사진 찍고 있어서


비켜줄때까지 기다려야 했던 야외공간입니다


천막하고 약간 보이는 바다


테이블 등이 정말 조화로워서 


마치 외국에 온 거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진짜 그 커플처럼 커플로 오고 싶은


마음에 막막 솟아오르는 배경!!









광합성하거나 석양을 따사롭게


바라 볼 수 있는 테라스 공간입니다


떨어지는 해를 보면서 파도 소리와ㅓ 


시원한 음료 한 잔~ 


캬~ 좋네요~







어느덧 해가 뉘엇뉘엇 떨어지기 시작하고


푸른 바다가 붉은 빛을 머금기 시작했습니다









이렇게 떨어지는 석양을 


감상하시는 분도 계셨습니다....는


사실 제 친구 ㅋㅋㅋㅋ


사진을 정말 잘 찍은 거 같네요ㅋㅋ









미스티크는 실내만 있는게 아니라


테라스, 룸식공간 등이 있고


옥상도 공간이 있습니다


저 장막같은 천막 완전 제 스타일입니다





개인적으로 어디 파는지 알고 싶었던 의자


예쁘기도 하지만 생각보더 정말 편하더라구요


파는데 아시는 분 있으면 제발 댓글 좀!!! ㅠㅠ









옥상에도 이렇게 분위기가 좋은 공간이 있습니다


실제로 올라갔더니


조금 달달한 장면을 연출하는 커플이 계시다가


올라오는 저희 보고 급 아닌척을... ㅠㅠ


부럽네요.. ㅎㅎㅎ




 



이렇게 달아공원까지 가지 않아도


석양 감상하기 정말 좋은 통영카페였습니다







진짜 통영여행 가시는 분들께 강추하는 카페입니다


여름이라 조금 덥긴 했지만


봄이나 가을에 갔다면


진짜 경치만 봐도 힐링이 되는 것 같을 카페네요




다들 통영여행 가시면


여행 다니시다가 쉬어야 될 포인트나


하루를 마무리 하실 포인트를 찾고 계신다면





미스티크 정말 강추합니다~!!


다음 통영여행에도 꼭 가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