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대구시내맛집><대구시내술집> 아는 사람은 아는 가성비 최고의 실내 포차 '프리타임'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의 포스팅입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니까 집에 갈 때 한잔씩이 


생각하는 하루하루입니다ㅋㅋ



그래서 약속이 없었다가


이따금씩 급모임이 결성되면 


바로 한 잔 하러 가게 되는 날이 많습니다 



이 날도 그런 날이었습니다


가끔씩 프리타임에 가는 멤버들이었는데


요즘에는 한 동안 뜸했었는데


팍 생각이 나서 가게 됐습니다 ㅋㅋ


아시는 분은 다 아시는 곳이죠?


평일에도 자리가 많이 없는 곳이기도 하죠



가게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렇게 푸근한 포차 스타일입니다



벽쪽에는 사장님 캐리커처도 들어가 있습니다


안쪽에는 방 형식의 단체방도 있습니다


사장님의 메뉴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하십니다 



프리타임의 가장 큰 장점이자


대표적인 포인트


트레이드 마크는 


엄청난 찬해전술(?)의 기본안주입니다


보시다시피 없는게 없습니다



기본 안주만으로도 소주 몇 병은 거뜬하답니다


보기만 봐도 배부른 한 상입니다


그럼 기본적으로 제가 다른 곳에는 


잘 없는 기본안주들을 소개해 볼까요~



꼬막


어릴 때 정말 좋아했던


제 어린 시절 밥도둑이었습니다


요즘에는 대구서 보기가 힘드네요 ㅠㅠ




다음은 굴무침 


비주얼 정말 좋네요 


사진만 봐도 군침이 돕니다



문어다리도 기본안주입니다



닭똥집 볶음까지


진짜 없는게 없죠?


기본 안주만 먹어도 배가 불러요



메인안주는 닭갈비를 시켰습니다


닭갈비도 맛있는 편이지만


기본안주에 자꾸 손이 가는건 왜일까요 ㅎㅎ


메인 안주가 나오기도 전에 배가 다 차버렸습니다 ㅠㅠ



아~ 참고로 팁을 알려드리면


꼭 1차로 가세요


2차로 가시면 절대 다 못 드십니다


프리타임은 기본 안주를 즐기로 가는 곳이기 때문에


메인안주는 거드는 의미로 보시는게 맞답니다



그리고 금요일이나 주말에는 전화 한 번 


해보시고 가세요~


자리 없을 수도 있는 곳이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