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삼덕동맛집><대구시내맛집> 삼덕동3가 분위기 좋은 캐주얼레스토랑 '빈스빠빠'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맛점은 하셨나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돌아다니면 손이 시려워서 벌써


주머니에 손을 넣고 다니고 있네요



참 계절이 지나가는게 


몸으로 느껴져야만 알 정도로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어느덧 2016년도 얼마 남지 않았다구요 ㅠㅠ


다들 남은 목표들 다 이루시는 


마지막 되길 바라며...



오늘은 삼덕동3가에 있는 


빈스빠빠를 소개해드립니다



이제는 거의 자리를 잡은 식당이기도 합니다


처음에 생겼을 때만해도


이 자리에 이런 식당이라고


의아했었는데 이제는 꽤나 좋은 위치가 


된 곳이기도 합니다



찾아가시기도 편한 곳이랍니다



들어가면 이렇게 내가 빈스빠빠에


온게 맞구나 라고 


모를 수가 없게 적혀 있답니다


글자체가 정말 이쁘네요



낮시간이라 그런지 그렇게 시끄럽지 않고 


조용하고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메뉴판은 요렇게~


줄 그어진 건 지금은 안 되는 메뉴입니다


대충 가격 훑어보시는 용도로 사용하시길



저희는 런치에 가서 런치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먼저 주문한 메뉴는 빈스찹스테이크입니다


런치메뉴로 많이 드시는 메뉴입니다


그릇에 깔끔하게 잘 담겨져 나오네요 



계란후라이를 살짝 걷어내면 


이렇게 밥과 고기가 나온답니다


스테이크이킨 하지만 


보통 레스토랑에 나오는 스테이크의


식감은 아니랍니다~


떡갈비에 가까운 식감입니다


소스가 맛있습니다


다음은 뽀얀 까르보나라입니다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운 파스타네요


양도 생각보다 많답니다


느끼한거 싫으신 분들은 다 못 드실 수도 있습니다 ㅎㅎ



이렇게 런치로 드시면 좀 더 저렴하게


빈스빠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시내 인근 시끄럽거나 먹을거리가 


없으셔서 삼덕동맛집이나 경대병원맛집


찾으신다면 좋은 분위기에 밥먹고


수다 떨수 있는 빈스빠빠 한 번 들려 보시길~



아~ 디저트로 음료 나온답니다 


참고 하세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다음에 또 뵐께요~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