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삼덕동맛집><대구시내맛집> 삼덕동3가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미즈앙플라스'

반응형

날씨가 급 추워졌습니다


이렇게 가을이 또 짧게 생략되나요?ㅎㅎ


오늘은 가디건 하나로도 약간 추운 느낌이었습니다



오늘은 점점 맛집들이 늘어가고 있는


앞으로 핫플레이스가 될 


가능성이 다분한 삼덕동3가에


새로 생긴 식당 미즈앙플라스에 다녀왔습니다



겉에서 보면 잘 모르지만


속은 나름 좋은 분위기로 


독특한 메뉴들을 맛보실 수가 있습니다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았고


낮이라 그런지 한산한 분위기였습니다


사실 저희도 간단한 점심을 먹기 위해 


지나가다가 한 번 가보자 싶어서 들어왔습니다 ㅋㅋ



주문하면 바로 분주하게 움직이시는 직원분들~



전등도 상당히 빛깔이 예쁩니다


셀카찍으면 잘 나올꺼 같은 조명입니다



에피타이저로 주신 음식입니다


이름이 전혀 생각나지 않네요 ㅠㅠ


생긴건 아란치니 같이 생겼습니다


안에는 다진 고기가 들어가고 


귤소스였나 맛이 나면서 


입에 촥 달라붙는 맛이었습니다 


우왕 굿~


설명을 친절하게 잘 해주신답니다



접시와 케미가 좋은 나무로 된 식기들


먹기에 아까운 예쁜 에피타이저였습니다 





역시 전체적인 이름이 기억이 안나지만 


토마토 리가토니였습니다


치즈 덕후 분들은 입에 넣는 순간


동공이 확장될 듯한 맛입니다 ㅋㅋ


다만 느끼하신거 못 드시는 분들은 


주문하실 때 생각 좀 하셔야 할듯하네요 ㅋㅋ


맛있게 잘 먹었던 수비드삼겹살입니다


플레이팅 정말 예쁘지 않나요


먹기 전에 눈부터 맛있습니다


입맛을 돋게 만드는 붉은 소스


그리고 소스들과 


잘 숙성시킨 돼지고기를 먹는 맛이 


남다른 맛입니다 


사진에는 잘 안보이지만 


뒤에는 고구마무스도 있답니다




삼덕동3가가 정말 발전을 하긴 했나 봅니다


이제 수성구나 앞산 레스토랑 거리 등에서나


볼 수 있었던 음식들이


예전에 어둑어둑했던 삼덕동에서


먹을 수 있다니 말입니다 ㅎㅎ



다들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곳에서


멋진 식사자리를 찾고 계신다면


미즈앙플라스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