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김광석길맛집><대봉동맛집> 방천시장 뒷편 맛있는 돼지짜글이 '방천뒷고기'

반응형

날씨가 이제 제법 쌀쌀해졌습니다


이제 일교차가 굉장히 심하네요


다들 건강 유의하셔야 할 날씨입니다



사실 오늘 방천뒷고기 포스팅은


돌아다니다가 생각보다 추워서


급 들어간 곳이랍니다 ㅎㅎ


여기는 저녁에 고기집으로만


알았는데 밥으로 먹을 수 있는


메뉴들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돼지짜글이를 주문했습니다


짜글이는 찌개이긴 한데


졸여서 짜글짜글하게 먹는다고 


붙여진 이름이랍니다





가게의 전체적인 분위기입니다


고기집 느낌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동네 허름한 느낌이 아닌 깔끔한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체 메뉴들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ㅎㅎ


저희는 돼지짜글이로 고고~!!




이렇게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요렇게 나온 메뉴가~





끓이면서 이렇게 찌개가 되었습니다


안에 내용도 듬뿍 들어가 있네요 


먹음직스럽죠?



밥은 양은 그릇에


이렇게 김가루가 솔솔 뿌려져서 나옵니다


왜 이렇게 나오는지 아시겠죠?


찌개를 졸여서 먹는 이유는 바로바로



이렇게 밥에 돼지고기와 익은 짜글이를


담뿍 넣어서 비벼 먹기 위함이랍니다


따뜻한 국물과 슥슥 비벼먹는 찌개밥을


함께 먹을 수 있는 메뉴네요 


아~ 정말 허겁지겁 위장에 밀어 넣듯이 먹었습니다


생각했던거 보다 더 맛있더라구요



이런 날씨일수록 따뜻한 국물 메뉴 떠오르는데


김광석거리 가시게 되면


쌀쌀한 날씨에 돼지짜글이 한 그릇 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다들 맛점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