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리뷰/애주가

<술술리뷰#115> 하이트진로와 빙그레의 콜라보 한정판 소주 '메로나에이슬'

반응형

술집에서 간단하게 맥주 한 잔을 

하고 있는데 충격적인 신상 소주를 봤습니다

메로나에이슬....

그냥 이 술집에서 위트있게 만들어서

라벨을 붙인 술인가 싶었는데

그게 아니고 진짜 제품화가 된 술이었네요ㅋㅋ

 

하이트진로의 참이슬과 

빙그레의 메로나가 콜라보 해서 만든

한정판 소주가 메로나에 이슬입니다 

 

찐으로 제품화 된 신상 술이라서 

호기심 반 모험 반으로 

한 번 마셔 봤습니다 

 

그래서 오늘의 술술리뷰 포스팅은

메로나소주, 바로 메로나에이슬입니다 

술집에서 마신걸 바로 올리는 터라

간단하게만 한 번 보겠습니다

 

 

 

<진천동술집> 트랜디하고 가볍게 즐기기 좋은 맥주 전문점 '1974종로호랑이맥주 진첨점'

예전에는 정말 손에 꼽힐 정도였는데 지금은 캐주얼한 맥주 전문점이 많이 생겨서 선택권이 정말 많아졌습...

blog.naver.com

메로나에이슬을 먹어본 

대구 진천동의 1974종로호랑이맥주의 

포스팅 내용입니다 

관심있으면 참고하세요~

 

 

메로나에이슬의 모습

그냥 보면 그냥 일반 녹색 소주병에

라벨 디자인만 되어 있어서 

뭔가 장난처럼 만든 술인가 했습니다

병 자체는 완전 참이슬병과 동일합니다

 

 

메로나에 이슬이라는 문구와 함께

하이트진로의 마스코트인 

두꺼비가 메로나를 먹고 있습니다 ㅋㅋ

상큼한 기분 맛있는 이슬...

뭔가 술이랑 전혀 안 어울리는

슬로건은 뭐지... ㅋㅋㅋ

일단 하이트진로의 두꺼비는 귀엽습니다

 

 

메로나에 이슬의 라벨을 보면

하이트진로와 빙그레의

콜라보 마크가 보입니다 

술 종류를 보면 리큐르로 되어 있는데

보통 술을 칭하기도 하지만 

맛이나 향 등을 섞은 혼성주를 리큐르라고 합니다

고급스럽게 말하면 칵테일이고 

보통 과일맛 술 등을 리큐르라 부릅니다 

희석식소주의 주정에 메론맛을 섞어서 

소주라고 하지 않고 리큐라고 칭한 듯 합니다 

라벨만 봐도 알겠지만 

소주 그대로에 메로나를 섞은

더도 덜도 말고 딱 그대로입니다 

다만 색소가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약간 옅지만 색깔이 

있는 듯 하기도 하지만 

소주와 같이 거의 투명에 가까운 색입니다

다만 사진만 봐서는 모르겠지만

메로나의 향이 확 납니다 ㅋㅋㅋ

 

 

맛은 말 그대로 메로나맛 

집에서 소주에 메로나 담궈 먹으면 

이 맛과 100%일치합니다 ㅋㅋ

좀 더 색깔이 탁하지 않다 정도의 차이 

그래서 알콜도수도 12도로 

일반 소주보다 낮은 정도인데

메로나의 맛과 향이 강해서 

알콜맛이 확 줄어든 맛입니다 

근데 아예 알콜맛이 안 나는건 아니고

애매하게 나기 때문에 맛이.. 맛이 없어요

확실하게 알콜향이 없는 것도 아니고

메로나 맛이 완전 지배하는 것도 아니고

술맛과 메로나 맛이 혼종으로 

애매하게 모두 나서 이도 저도 아닌맛입니다

추천하지는 않고 그냥 한 번쯤은

재미 정도로 먹어볼 만한 술입니다 

 

 

&lt;출처&gt; 하이트진로

오늘은 하이트진로x빙그레의 콜라보 제품

메로나맛소주인 메로나에이슬을 소개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런 장난스런 술도 안 좋아하지만

그런 술들 중에서도 너무 별로였습니다

다시 사먹을 일이 없기 때문에 

짧게나마 포스팅을 하는 거 ㅋㅋㅋ 

뭐 리뷰랄게 없습니다 

참이슬 + 메로나 끝

사실 이게 다인 술이기 때문에

술자리에 한 병쯤 재미로 끼워 넣을만한

술이라고 생각됩니다 

또 맛난 술들로 돌아옵니다~

다음에 뵙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