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동성로카페> 깔끔한 인테리어, 깔끔한 커피 맛의 신상카페 '템포러리 스탑(TEMPORARY STOP)'

반응형

오랜만에 시내 안에서 


커피를 마시게 되었습니다


커피 한 잔 마시러 카페골목 쪽을


가다보니 팜테이블 인근 2층에


못보던 카페가 생겼네요


그래서 오랜만에 생긴지 얼마 안 된


동성로 신상카페를 다녀왔습니다 ㅎㅎ




오늘 소개할 카페는 공평동 카페


템포러리 스탑(TEMPORARY STOP)입니다






앞서 말했듯이 팜테이블 건물 옆 건물입니다


인근에 72420, 류커피, 레오차우, 인투,


읍내밥집, 티클래스커피 리저브 등


다양한 맛집과 카페가 있기 때문에


연계해서 가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템포러리 스탑은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같은 건물 1층에도 카페가 있네요 ㅋㅋ


이래도 되는가... ㅋㅋ





잠시 멈추고 쉬어가라는 뜻인 듯 한 상호


바쁜 일상 속에서 커피 한 잔 하며 쉬어 갑시다





대학생들의 시험기간이고


다행히 조금 이른 시간에 와서 그런지


우리가 첫손님인듯 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안 쪽까지 


쇼파와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구요


입구쪽에는 여러명이 앉을 만한


쉐어테이블이 있습니다 






반대편에는 작은 자리와 


거울이 있는데 여기가 포토존듯 하네요


많은 분들이 여기서 사진을 찍는 ㅋㅋ







주방공간 앞에도 자리가 있습니다






주방 옆으로 채워진 낙서 형태의 


포스터와 작품들


트랜디함이 느껴지네요 






뭔가 딱딱하게 생겼는데 


그냥 쇼파 맞습니다 


멀리서 보곤 돌도 만든 건줄 ㅋㅋ





여기저기 템포러리 스탑이라는


문구로 포스터와 액자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인증샷 찍기 좋은 큰 창문






동성로 템포러리스탑의 메뉴판입니다


기본적으로 커피와 음료 


그리고 간단한 디저트류를 팔고 있습니다


스콘이나 파운드케익 같은


커피와 먹기 좋은 디저트메뉴가 있습니다





최근 미디어를 통해 나와서


여러 카페에서 볼 수 있는 메뉴


달고나 스콘도 팔고 있네요






템포러리스탑의 커피는 나쁘지 않습니다


요즘 트랜드에 맞게 산미가 어느 정도 있지만


그렇게 심하지 않고


쌉쌀한 맛고 고소한 맛 뒤에


적당하게 청량감을 느껴질 정도로 있습니다


요즘 새로 생긴 카페들 가면


개성만 넘치는 커피가 많은데 


템포러리스탑은 어느 정도 밸런스를


잡아둔게 느껴집니다





오늘은 동성로 공평동 신상카페


템포러리 스탑을 포스팅했습니다


이런 새로 생긴 카페 자체를


오랜만에 간거 같은데 


그래도 괜찮은 커피를 마신거 같습니다


두번째 갔을때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첫번째랑 분위기가 너무 달랐지만


그래도 지나가며 왔다갔다 하면서


카페골목에서도 갈만한 카페인거 같습니다


템포러리스탑과는 다음을 또 기약하며


오늘의 포스팅 마칩니다




ㅡㅡ 카페골목 인근 포스팅ㅡㅡ


칠리사이공(72420)

https://bwolf08.tistory.com/753


읍내밥집

https://bwolf08.tistory.com/2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