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맛집

<이공대맛집><영대병원맛집> 가성비 좋은 찜갈비를 먹고 싶으시다면 '미스터채 고기열전'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점심 챙겨 드셨나요?


선선한 날씨 속에 뭔가 또 비가 올 것 같네요


요즘 일교차가 커서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씨인거 같습니다



같이 일하시는 분도 이미 걸려서 고생하시는 중... ㅠ


이럴 때는 자켓 같은거 챙겨서 다니시는게 좋겠네요



오늘은 개인적으로는 추억의 장소이기도 한 


영대병원역 근처 영남이공대 영의관쪽 


영대병원 쪽에 있는 고기열전입니다



뭐 영남이공대생은 아니었지만


친구들도 그렇고 인근에서 일을 한 적도 있어서


인근에서 밥을 많이 먹었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생각났던 집


그래서 인근에 지나가다가 바로 들어가서 


밥 먹고 나왔습니다 ㅋㅋㅋ



고기열전은 말 그대로 고기집입니다


근데 인근에 점심이나 식사 하는 수요가 있다보니


정식 메뉴들도 있답니다 



그 메뉴는 콩나물불고기정식과 찜갈비정식


둘 다 가격이 6천원 밖에 안 한다는 사실 ㄷㄷㄷ


그렇다고 그냥 별로인가?


그럼 바로 한 번 보시죠 ㅎㅎ



그냥 달랑 시킨 메뉴와 밥만 나오는게 아니라 


쌈채소와 샐러드, 겉절이까지 풀세트


아~ 이 가격에 밥 포함 가격이라는 사실!!!



콩나물불고기입니다 


너무 콩나물만 있어서 좀 헤집어 뒀습니다 ㅎㅎ


고기도 밥먹기 충분한 양입니다


오히려 1인양 치고는 많을 수도 



찜갈비입니다


국물도 듬뿍 들어 있어서 


밥비벼 먹어도 진짜 맛있답니다


두 분이 가시면 하나 하나 시키시면 딱 좋습니다


인근에 일보러 가시거나 이공대 학생분들은 


여기는 꼭 가보시는 걸 추천하니다 


뭐 나중에 한 번 포스팅 하겠지만 나름 인근에


아시는 분들은 아시는 핫플레이스도 있어서


콤보로 다녀 오실 수 있습니다 ㅋㅋ


 

찜갈비 확대샷~


진짜 먹음직스럽죠?


맵지도 안 맵지도 않은


매콤달콤한 스타일이예요 


그렇다고 양념통닭맛은 아니고 


전형적인 찜갈비 맛이니 걱정하지 마세요~ ㅎㅎ



이렇게 먹다 보면 


꼭 밥 한 공기 더 시켜먹게 됩니다 ㅋㅋ


이공대 인근에 가시면  고기열전 한 번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