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맛집

<동성로맛집><대구시내맛집> 부대찌개 먹고 싶어서 또 다녀왔습니다 '킹콩부대찌개'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날씨도 선선하게 이제 다니기 좋은 날입니다


저는 연휴기간 팔공산으로 글램핑을 다녀왔답니다


갈 때는 포스팅 해야겠다고 생각하고는


가서 먹기만 엄청나게 먹고 와서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네요 ㅠㅠ




오늘은 저번에도 한 번 포스팅했던 


킹콩부대찌개를 다시 한 번 다녀왔습니다


동성로에 부대찌개 집을 찾아서 


다른 곳도 가봤지만 그다지 별로 더라구요


예전에 그 많던 놀부부대찌개는 다 어디 간거지?ㅎㅎ



어쨌든 이번에는 저번에 먹었던 메뉴 말고 


다른 메뉴에 도전해 봤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나가사끼 부대찌개입니다



나가사끼라는 이름답게 뽀얀 국물이 기본 베이스로


양념들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가운데 이렇게 치즈도 한장~


안에 들어가는 재료들도 넉넉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이렇게 끓이고 나도 뽀얀 국물색이 변하지 않는답니다


맛은 붉은 양념이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쏘는 매운맛이 아닌 칼칼한 맛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국물맛은 오히려 깔끔한 편이라 


해장국물로 먹어도 정말 좋은 느낌입니다



주인 분이 조금 우리가 시키는 것을


불안해 하셔서 의아했지만 저희는 굉장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물어보니 처음 오면 아무래도 양념있는걸로


좋다고 하셔서 저희는 저번에도 왔다그러고


맛있었다고 하니 웃으시네요 ㅋㅋ




하여튼 현재 동성로부대찌개를 찾으시면


킹콩부대찌개 한 번 가보세요~


아~ 밥과 면이 무한 리필이니 


배고플때 가면 완전 좋습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