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맛집

<광코맛집><광장코아맛집> 광코에서 연어와 육회를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육회안은연어'

반응형

이제 곧 추석이네요


가족들과 친지들과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번 연휴는 길어서 한 동안 보지 못했던 


하지 못했던 것들은 어느 정도 해소할 수 있는


휴식기간이 될 수 있을 꺼라고 생각됩니다



오늘은 광장코아에 있는 육회안은 연어를 포스팅해 봅니다



친구들이나 친지들과 술 한 잔 하실 일들도 많으실 텐데요



뭐 굉장히 주관적으로 좋아하는 


연어와 육회이기 때문에 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이라면


적어도 저에게는 베스트인 장소중 하나입니다 ㅋㅋㅋ



당연히 주문한 내용도 연어 육회 세트겠죠? ㅎㅎ




짜잔~~!!


앞서 포스팅들에서도 보시면


굉장히 주관적으로 육회와 연어 가게가 


포스팅 된 것들은 보실 수 있는데요



이렇게 동시에 한상에 올라가 있는 건 처음이네요


보시는대로 이 한 상이 좋은 건


취향별로 챙겨 먹을 수 있는 여러가지 


서브재료들이 충분히 있다는 겁니다


김 배 양파 치즈 노른자 등등 취향별로 


육회와 연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비주얼 자체는 빠짐이 없는 최고의 비주얼 ㅎㅎ


다만 육회전문점이나 연어전문점들을 


뛰어 넘는 재료의 퀄리티는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충분히 즐길 만한 정도에서 적정선을 지키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연어나 육회 자체를 즐기시는 것 보다는


술안주로써 탁월한 느낌이죠


양 자체는 2~3명이 충분히 즐길 정도의 양입니다


배고픈 상태에 1차에 가는건 


연어와 육회에 대한 예의는 아닌거 아시죠?ㅋㅋㅋ




어쨌든 광장코아 가셨을 때


안주고민을 학시다가 연어인지 육회인지를 


전혀 고민 하실 필요가 없는 곳입니다



이 점 참고 하세요~


추석 연휴 잘 보내시고 


맛난 것도 많이 드시길~!!

반응형